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꼬북칩 신상 초코츄러스

by 가족바라기 2020. 9. 15.

오늘은 오리온에서 나온 꼬북칩 신상 초코 츄러스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꼬북칩 신상으로 인절미 맛과 초코츄르스 맛이 새로 나왔다는 걸 딸아이를 통해 알게 되었어요. 딸아이가 먹어보고 싶다고 했는데 홈플러스 갔을 때 찾아보니 인절미 맛만 있고 초코츄러스 맛은 없더라구요.

 

남편과 전에 살 던 동네에 갈일이 있어 갔다가 자주갔던 작은마트를 둘러보니 딸아이가 원하던 초코츄러스 맛이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홈플러스에도 없던 것이 동네마트에 있다니 반가운 마음에 꼬북칩 신상 인절미 맛이랑 초코츄러스 맛을 사왔습니다.

꼬북칩 신상들을 사가지고 오니 딸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꼬북칩 초코츄러스 총 내용량은 136g 칼로리는 747kcal 준 초콜랏 19.2%

칼로리는 엄청 나가네요. 이것 먹고 열심히 운동해야할 것 같아요. 가격은 1980원 할인 된 가격인지 제 가격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편의점에서는 이것보다 적은 80g짜리를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네겹 꼬북칩에 달콤한 초콜릿을 겹겹이 바르고 슈가토핑을 솔솔 뿌려 초콜릿과 츄러스의 절묘한 조합으로 진하고 풍부한 초코츄러스 맛이 탄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길거리 인기 간식 츄러스 전에 없던 독특한 식감의 스낵으로 재탄생되었답니다.

드디어 개봉해보니 양은 생각보다 넉넉하게 들었습니다. 보는 순간 짱구과자가 생각났어요. 하지만 짱구 과자보다는 얇은 겹으로 되어 있어 더 바삭바삭한 것 같아요.

꼬북칩 초코츄러스는 봉지당 중량은 같은데 콘스프 맛보다 초코츄러스 칩무게가 무거워졌다고 합니다. 슈가가루가 뿌려져 있어 무게가 나가는 것이겠죠

과자 겹의 두께도 얇고 네겹에 초콜릿이 모두 발라져 진한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고 먹다보니 츄러스에서 느낄 수 있는 시나몬 맛도 느껴졌어요.

초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먹다보니 멈출수가 없어 순삭해버렸어요. 겹겹이 쌓여 바삭바삭하면서 달달해 정말 맛있었어요. 츄러스 맛보다는 초코맛이 좀 더 강한 것 같아요.

단 걸 좋아하지 않는 다면 싫어 할 수 있지만 초코덕후들에게 정말 인기있는 스낵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꼬북칩이 다양한 맛의 과자들이 있더라구요. 콘스프맛 ,인절미맛, 스윗시나몬 맛, 초코츄러스 맛 등 초코츄러스 맛 외에는 아직은 다른 맛들은 먹어보지는 못했는데 다른 맛도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핫하다는 인절미 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오늘은 오리온에서 따끈따끈하게 나온 신상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먹어보았는데요. 꼬북칩 맛의 4겹 층층구조가 더 박삭함을 느낄 수 있어 좋았구요. 초코와 츄러스 맛이 어우러져 더 좋았습니다.

지금은 큰 대형마트보다는 동네마트나 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드시고 싶다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달달한게 당길때 추천해주고 싶은 과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