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맛집 남자마늘보쌈

by 가족바라기 2020. 9. 12.

오늘은 오랫만에 남자마늘 보쌈이 먹고 싶어 배달을 시켰어요. 늘 점심특선을 이용해 직접갔지만  코로나때문에 가게에 가는건 걱정이 되어 배달 시키기로 하고 전화해서 배달되는지 물어보았더니 다행히 배달된다고 하더라구요.

딸아이가 저녁을 먹지 않기때문에 점심시간에 맞춰 주문했습니다. ㅎㅎ 

제가 주문한 건 중입니다. 가격은 34000원 배달비는 거리에 따라 다르긴한데 3000원은 지원해준다고 하더라구요.

다행히 배달비 3000원이라 무료로 배달되었습니다.

보쌈, 보쌈 김치랑 무우말랭이 무침, 쌈채소랑 고추, 쌈장, 새우젖, 고추장아찌.절임 무, 마늘 등 알차게도 왔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도 왔네요.

보쌈 중입니다. 마늘과 보쌈은 따로 포장되어왔어요. 마늘은 부어 먹던 찍어먹으면 된다고 하는데 저는 부어 먹었습니다. 

마늘이 우리 몸에 좋은 건 다 아시죠.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항암효과, 빈혈완화, 저혈압 개선, 피로회복등 효능이 참 다양합니다. 특히 마늘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몸이 차가운 체질을 가진 사람에게 정말 좋은 음식인데요,

 

마늘을 섭취하면 몸 속의 장기를 원활하게 하여 소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까요. 저는 다른 보쌈보다는 남자 마늘 보쌈을 찾게 되더라구요.

보쌈과 땔래야 땔 수없는 관계인 무우말랭이 무침과 보쌈 김치입니다. 남자마늘보쌈은 보쌈도 맛있지만 보쌈김치가 아삭아삭하고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시켜 먹을땐 보쌈 김치가 부족한데 남자 마늘보쌈은 넉넉하게 보내주어서 정말 보쌈과 열심히 싸먹었네요.

채소가 요즘 비쌀텐데 상추와 깻잎, 고추를 넣어 채소도 넉넉하게 보내주었네요.

마늘, 새우젖, 장아찌, 무쌈도 보내주셨는데 부족하지 않고 좋았는데 남편이 쌈장을 즐기는 편이라 적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는 쌈장 넉넉하게 보내달라고 해야겠어요. ㅎㅎ

고기위에 마늘을 가득 얹어 한쌈 싸서 먹었는데 남자마늘보쌈의 마늘은 알싸한 특유의 매운맛은 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보쌈과 잘어울려 감칠맛을 살려주니 더 맛있었습니다. 

알싸한 맛 때문에 마늘을 싫어하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돼지고기와 마늘은 음식 궁합이 좋은 재료죠. 마늘의 알리신 성분은 돼지고기에 들어 있는 비타민B1 흡수를 도우며, 고기에서 느낄 수 있는 잡내를 잡아주고 맛을 돋우어 주기때문입니다. 오늘은 보쌈과 마늘소스가 푸짐하게 올라간 건강한 남자마늘보쌈을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맛과 건강 두마리 토끼를 잡는 남자 마늘보쌈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