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롯데 스낵 에어베이크드 팝칩 까망베르치즈

by 가족바라기 2020. 9. 11.

오늘은 롯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과자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롯데 에어 베이크드 제품에는 포테이토 오리지날, 샤워크림 어니언, 에어베이크드 팝칩 까망베르치즈 등이 있는데 저는 오늘 에어베이크드 팝칩 가망베르치즈 맛을 먹어보았어요. 롯데에서 선보인 에어베이크드 제품은 밀가루가 아닌 쌀과 옥수수, 야채들을 튀기지 않고 구운 과자라 위가 안좋은 저도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롯데제과의 에어 베이크드 제품은 올 6월 야심차게 선보인 신개념 스낵으로 8월까지 인기몰이를 하며 스낵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고 있다고 합니다. 에어 베이크드 제품은 특수 제작 오븐에서 열풍으로 구워 단백하고, 깔끔하며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기름에 튀기지 않아 지방함량이 일반 스낵 대비 60%이상 낮다고 합니다

롯데 에어 베이크드 팝칩 까르망치즈 맛은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입니다. 요 조그만한 것이 2000원이라니 신상이긴하지만 비싸긴 하네요. 이런 과자가 나왔는지도 몰랐는데 위가 안좋아 과자를 잘 먹지 않는데엄마도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며 딸아이가 하나 사왔습니다.

에어베이크드 팝칩은 쌀과 옥수수, 병아리콩, 완두콩, 자색모구마를 열과 압력으로 파핑한 스낵입니다.

총량은 50g에 225kcal라 다른 과자에 비해 칼로리가 적게나가고, 영양성분도 보니 지방이나 당류가 정말 적습니다

 

스낵은 튀긴 과자라는 고정관념을 깨기위해 14년 간의 결실을맺어 기름에 튀기지 않고 진짜 원물의 맛을 살렸다는 이 글에서 롯데가 에어베이크드 팝칩 스낵에 정말 공을 들였음이 느껴지네요.

까망베르치즈가 1% 들어갔다고 하네요. 1%로면 맛은 느껴질까요.ㅎㅎ

에어 베이크드 팝칩 까망베르 치즈 맛을 개봉하니 과자에 비해 질소가 더 많은 것 같네요. 양이 정말 작습니다. 모양은 동그라미와 세모 두가지로 되어 있습니다.

보는 순간 뻥튀기가 생각 났어요. 뻥튀기에 야채를 넣어 만든 업그레이드 시킨 버전. 쌀과 옥수수 등 다양한 야채가 들어가 단백하면서도 기름지지않아 입이 심심할때 먹거나 다이어트 할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롯데 에어베이크드 팝칩 까망베르치즈를 한입 먹어보니 자극적이지 않고 단백하면서 바삭바삭한 식감에 고소함이 더해 짭조름해서 좋았습니다.

먹다보니 순삭하게되어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과자는 맛있었는데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어 할인하지 않는 이상 정상 가격주고는 사먹지는 못할 것 같아요.

뻥튀기에 시즈닝을 묻힌 업그레이드 버전이라 자극적인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호불호가 있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