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푸드트럭 닭치고 닭꼬치

by 가족바라기 2020. 9. 22.

오늘은 남편이 집에 돌아오는 길에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닭꼬치를 사왔다며 주더라구요. 

사실 늦은 점심을 먹어 저녁을 먹자니 배는 안고프고 먹자니 애매한 순간 아시죠? 그냥 저녁을 먹는 걸 포기하고 있었는데 8시가 되어가니 출출했거던요. 어떻게 알고 사왔는지 보는 순간 감동의 물결이 ㅎㅎ

가볍게 남편이랑 맥주 한 잔 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닭치고 닭꼬치네요. 상호명을 보니 잊어버리지는 않겠어요.

남편이 찍어온 메뉴판입니다. 소금구이, 양념치킨, 데리야끼, 매운맛, 치즈맛이 있는데 각각 2500원입니다.

4개를 사면 하나가 더 추가되어 5개 만원이라고 하네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제가 매운 걸 못 먹어 매운맛은 빼고 양념을 좋아한다고 데리야끼, 양념치킨, 치즈맛으로 사왔어요.

굽는 모습도 찍어왔는데 예전처럼 불판위에서 굽는게 아니라 뜨거운 불판을 눌러 굽는 것 같아요.

예전처럼 연기도 많이 안나고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굽는 사장님도 연기를 많이 안마시니 건강에 더 좋겠죠

짜잔 정말 맛있어보이죠. 소스가 듬뿍 발라져있고 위에는 땅콩가루가 뿌려져있어 더 고소할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오신 남편과 함께 시원하게 맥주 한 캔씩 했습니다. 맥주 안주로 닭꼬치가 제격이죠.

첫번째는 치즈맛 닭꼬치입니다. 치즈를 뿌리고 위에 니끼함을 잡아주기위해 데리야끼 소스를 좀 발랐더라구요

한입 먹어보니 진한 치즈의 맛은 아니었고 마요네즈랑 치즈가 섞어놓은 맛 거기다가 데리야끼 소스가 곁들여져 있고 땅콩가루까지 뿌려져있으니 정말 고소하긴했는데 여러맛이 섞여서인지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을 것 같아요.

다행히 하나만 사와서 맛만 보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두번째는 양념치킨 맛 닭꼬치입니다. 여러분들도 양념치킨은 다들 잘 드시죠.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중 하나가 아닐까 합니다.

양념치킨 맛 닭꼬치는 양념치킨 소스가 듬뿍 달라져있고 그위에 치즈맛 소스도 조금 발라져있고 땅콩가루도 뿌려져 있네요. 먹어보니 살이 푸석한 것이 아니라 씹히는 식감이 좋은 걸 보니 닭다리살을 사용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제가 아이들 입맛인가요. 저는 양념치킨 맛 닭꼬치가 양념 치킨을 먹는 것 처럼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데리야끼 꼬치입니다. 남편 말이 닭치고 닭꼬치 집에서 가장 잘 나가는 메뉴라고 사장님이 이야기 하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주위 여건상 학생들이 많이 사먹으니 그럴것 같아요. 그리고 데리야끼 맛이

양념치킨 맛이랑 가장 무난하겠죠.

저도 오늘 사온 닭꼬치 중 데리야끼맛이 가장 맛있었어요.

오늘은 남편이 사온 맛있는 닭꼬치를 먹으면서 웃으면서 이야기 꽃을 피웠네요. 가끔은 닭꼬치를 안주삼아 맥주 한 캔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사소한 것에서도 행복함을 느낍니다.

코로나 때문에 밖을 잘 나가지 않으니 남편 손에 들려져 오는 간식들이 늘어나는 것 같아요 ㅎㅎ

 

오늘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메뉴 중에서 소금구이 맛도 담백하니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는 소금구이 맛도 사와달라고 부탁해야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출출할 때 간식으로 꼬치 어떠세요?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며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맛집 산정식당  (42) 2020.09.24
곶감효능/부작용  (42) 2020.09.23
감 효능/단감효능/홍시효능  (39) 2020.09.21
버거킹 기네스머쉬룸와퍼를 먹어보았어요.  (58) 2020.09.20
꼬북칩 인절미맛 먹어보았어요.  (32) 2020.09.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