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포텐세트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10. 11.

네고왕 시리즈 6화 반올림 피자샵에서 성공리에 끝난 건 다 아시죠?

네고왕 광희가 성공해 포텐피자를 매일 5천개씩 1만원돤 할인된 가격에  반올림 피자샵 자사 앱을 통해 선착순으로 살 수 있었는데 사람들이 너무 몰리다 보니 과부하 걸리기도 하면서 문제점이 너무 많았어요.

저도 그때는 몇번을 도전 했지만 계속 튕겼어요.ㅠㅠ

 

문제가 생기니 9월 25일부터 29일 밤12시까지 위메프에서 살 수 있게 바꿨어요. 저도 위메프에서 주문 시도를 해보니 계속 매진되어 사지 못했었는데 위메프 포인트를 충전해 주문하니 성공할 수 있었어요. 포기할까 하다 성공하니 정말 기분은 좋았어요.

 

드디어 어렵게 구매한 반올림 피자샵 네고왕 포텐세트를 오늘 일요일 가족이 같이 먹을 수 있어 해서 주문했습니다. 아들이 빠져서 서운했지만 아들것도 위메프에서 성공해 선물했습니다. ㅎㅎ

주문하면서 반올림 피자샵의 자랑 갈릭소스와 수제피클도 하나씩 더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개에 500원입니다.

원 구성으로 피클과 갈릭소스랑 핫소스는 각각 하나씩 피자랑 같이 옵니다.

반가운 얼굴 박나래씨가 반올림 피자샵 광고 모델이었네요. 더 친근감이 듭니다.

네고왕 포텐세트(포텐 피자 L + 핫윙 5조각 포함되어 14900원이었습니다. 정가는 27900원 정말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광희씨에게 고마운데요. ㅎㅎ

배달 주문해서 배달료가 2000원, 갈릭소스 1개랑 수제피클 하나 더 주문해 3000원은 배달해주신 기사님께 현금으로 드렸습니다.

맛있는 핫윙입니다. 딸과 나누어 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맛없을 수가 없겠죠.

포텐피자에 1000원만 추가하면 윙까지 먹을 수 있는데 세트로 주문 안 할 수가 없죠.

솔직히 피자에 소스를 찍어먹는다는 건 새롭긴 하네요.찍어먹으면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합니다.

 

포텐피자 구성은 핫치킨쉬림프, 수제고구마, 치즈후라이,통마늘불고기입니다

가족끼리 둘러 앉아 먹고 싶은 피자를 골라먹을 수 있으니 참 좋은 것 같아요.

구운 통마늘과 양념불고기의 조합인 통마늘 불고기 피자 입니다. 빵끝에는 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한입 먹어보니 어디서나 먹을 수 있는 불고기 피자입니다. 통마늘이 더 많이 올려져 있었으면 좋겠어요.

치즈후라이 피자는 처음 보면 니글 거릴 것 같은데 토핑이 많이 올려져 있어 갈릭소스에 찍어먹으니 괜찮았어요.

체다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치즈 맛은 솔직히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매운치킨과 통통한 새우가 들어 있는 핫치킨 쉬림프입니다. 한입 먹어보니 매운걸 못먹는 제가 먹어도 많이 맵지가 앉아았어요. 맛있게 매운것 같아요. 다들 좋아하실 것 같은 피자입니다.

지점마다 직접 만드는 피클 수제라 많이 새콤하지 않고 아삭아삭해 피자랑 잘 어울렸어요.

갈릭소스는 반올림 파자샵만의 레시피로 만든 특제 소스라고 하네요. 광희가 그냥 우리가 아는 갈릭소스맛이라고 했던 소스에요. 피자를 찍어 한입 먹어보니 타르트 소스 맛도 나는 것 같기도 하고 피자랑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반올림 피자샵 만의 6가지 자랑에 들어가는 고구마 무스예요. 고구마 무스는 첨가제 없이 국내산 고구마를 직접 갈아서 만든다고 합니다. 수제고구마 피자를 한입 먹어보니 고구마무스가 달콤하면서 부드러워서 정말 맛있었어요.

고구마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피자입니다. 

 

오늘은 네고왕 광희 덕에 반올림 피자샵에서 포텐피자 세트를 시켜먹었어요.

이중에서 가장 맛있는 걸 고른다면 피자샵만의 자랑 고구마 무스 피자예요. 제가 고구마를 좋아하는데 정말 무스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불고기 피자도 구운 마늘 토핑을 좀 더 올려주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포텐피자를 먹으본 후기입니다. 단순히 제가 먹어본 후기이기 때문에 다른 분들과 다를 수 있습니다.

벌써 주말이 끝나갑니다. 월요일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네요. 다들 화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