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주례맛집 고기맛집 장원갈비

by 가족바라기 2020. 11. 12.

오랫만에 지인을 만나 갈비가 맛있는 집 주례맛집 장원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처음 갔지만 지인의 말에 의하면 점심특선으로 유명하고 갈비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저녁시간이라 점심특선은 먹어볼 수 없으니 다음에 다시와야할 이유가 생겼네요. 그땐 딸아이랑 같이 와야겠어요.  지금부터 장원갈비를 다녀온 후기를 적어볼께요.

주례맛집 장원갈비

장원갈비

위치: 사상구 가야대로 282번길 20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전화번호:051-313-7777

주차장: 있긴있는데 적음

naver.me/FVhL1NuE

 

장원갈비

갈비가 입에서 살살 녹는 사상구 맛집

m.map.naver.com

주례맛집 장원갈비 메뉴

주례맛집 장원갈비집은 식사 위주의 메뉴와 고기류의 메뉴가 나뉘어져 있었어요.

고기가 맛있는 집이기도 하지만 영양돌솥밥, 장원 육전밀면이 유명하더라구요. 

돼지갈비도 맛있다고 했지만 저희는 한우가 먹고 싶어 먼저 한우 갈비살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고 참 착한 것 같아요

장원갈비 기본셋팅

물김치, 김치 샐러드, 명이나물, 파절이, 야채등이 기본반찬으로 나왔습니다.

장원갈비 맛있는 갈비살

마블링이 선명한것이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보는 순간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참기름에 소금을 넣은 참기름장도 함께 나왔습니다. 찍어먹으면 더 고소하겠지요.

고기를 한점 먹으니 부드러우면서 정말 맛있었어요. 고기 맛집이라고 하더니 역시 맛집이네요

주레막집 한우갈비살

고기를 구워먹을때 마늘을 같이 구워먹는 걸 좋아합니다. 기름진 음식을 자주 먹으면 피가 끈적끈적해지는 걸 다들 아시죠, 마늘에는 혈액의 섬유소 용해 작용 성분이 있어 혈전증 같은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저는 고기도 먹지만 최대한 마늘 뿐만아니라 야채도 듬뿍 먹어줍니다.

주례맛집 한우갈비살과 송이버섯과 양파구이

송이버섯이나 양파를 구워먹어도 정말 맛있잖아요, 고기랑도 정말 잘어울립니다.

얼큰하고 맛있는 선지국

해장으로 좋은 선지국입니다. 사장님이 서비스로 선지국을 주시더라구.요 우리 속을 생각해주시는 사장님 감동입니다,

술은 많이 먹지는 않았지만 얼큰하면서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선지 정식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상맛집 장원갈비 육전밀면

주례맛집 장원갈비 집에서 장원육전 밀면이 유명하다길래 주문해봤습니다, 맛이 궁금했거던요.

장원 육전밀면은 고명으로 육전이 올라가있고 살얼음이 동동 띄워져 있습니다.

면은 쫄깃하고 육전은 누린내도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여름이면 정말 시원하게 먹었을 것 같은데 계절이 계절인 만큼 따뜻한 국물이 생각난다는 이야기입니다.

덕분에 육수를 많이 먹었습니다. 뜨끈하니 좋더라구요. 장원 육전 밀면 육수는 한우 사골, 사태살과 각종 야채, 한약재를 48시간 우려내었다고 하니 깊은 맛이나는 것 같고 맛있었어요.

 

지금까지 부산주례맛집 장원갈비를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 신상 삼육두유웨하스  (48) 2020.11.15
딸기효능 10가지.  (25) 2020.11.14
해운대 센텀 맛집 팔선생  (28) 2020.11.10
시청맛집 콩나물 국밥 맛집  (44) 2020.11.08
해운대 칼국수 맛집 소릿길  (35) 2020.1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