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운대 센텀 맛집 팔선생

by 가족바라기 2020. 11. 10.

딸아이가 중화요리가 먹고 싶다기에 주말에 지인의 소개로 꿔바로우가 맛있는 해운대 센텀 맛집 팔선생을 다녀왔습니다.

팔선생 건물을 보니 중국 풍이 물씬 풍기는 중국인들이 하는 전통중국요리집 같아보였어요.

지금부터 팔선생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해운대 센텀 맛집 팔선생

팔선생(중식당)

위치:부산 해운대구 센텀5로 55 센텀큐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4:00(오후 2시 이후 직원들 식사 시간은 손님을 안받았어요. 참고하세요)

             일요일: 11:30-23:00

전화번호: 051-741-8081

주차장: 있음(주차권 받아 가시면 됩니다.)

naver.me/Gyuhi7FM

 

팔선생

팔선생 중식 중식당

m.map.naver.com

해운대에는 팔선생이 두군데가 있는데 한 곳은 신세계센텀시티점이고 한 곳은 센텀큐 건물 팔선생입니다.

저희가 다녀온 곳은 센텀큐 건물에 있는 팔선생입니다.

 

팔선생 내부입니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저희는 1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중국 분위기가 물씬 풍깁니다. 요리도 중국 요리사가 만든다고 하니 벌써 기대 됩니다.

 

조금 늦은 점심이었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손님들이 다 드시고 나가면 바로바로 자리가 차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니 먼저 차를 줬는데 차갑더라구요. 저희는 따뜻한 차로 달라고 부탁드리니 바로 따뜻한 차로 가져다줬습니다.

 면요리, 닭요리, 돼지고기 요리, 소고기요리, 야채및 두부요리, 볶음밥, 탕요리, 냉채요리, 해물요리, 코스요리등 중식에는 셀 수도 없이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아면 주저하지 마시고 매니저나 홀 직원에게 물어보면 친철하세 답변드리겠다는 문구도 있네요. 팔선생은 정말 메뉴가 많더라구요,

닭요리, 돼지고기요리

팔선생에 오면 기본으로 다들 꿔바로우를 시키더라구요, 저희도 꿔바로우를 먹어봐야겠죠. 그래서 꿔바로우를 주문하고 국물을 좋아하는 남편은 요즘 제철인 굴짬뽕, 저와 딸아이는 팔선생에서 볶음면도 맛있다기에 해물 쌀국수 볶음면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는 않고 무난한 것 같습니다.

해운대 팔선생 기본 반찬

기본반찬들이 나왔습니다. 중국집에서 김치까지 나오다니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긴 한 모양이네요.

겨울 별미 해운대 팔선생 굴짬뽕

굴짬뽕입니다. 가격은 7000원

굴이 듬뿍들어 국물이 진하고 단백하면서 얼큰하기까지해 해장하기에 참 좋은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면발은 두껍지도 않으면서 쫄깃하니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너무 맛있어 남편 굴짬뽕을 딸과 제가 먹고 해물 쌀국수 볶음면을 남편 줬습니다.ㅎㅎ

굴짬뽕도 강추입니다. 

해운대 팔 선생 해물 쌀국수 볶음면

해물 쌀국수 볶음면     가격은 9000원입니다.

둘이 먹어도 될 만큼 양이 많았어요. 양이 정말 많아 2인분 같았어요. 

면보다는 쌀국수가 소화에 더 좋을 것 같아 시켰는데 맛있긴한데 너무 매콤해서 전 못먹겠더라구요.

매콤한걸 좋아하신다면 좋아하실 것 같은데,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을 원하신다면 해물 우동 볶음면이 더 좋을 것 같아요,

 

팔선생 매콤한 해물 쌀국수 볶음면

양 정말 푸짐하죠. 정말 많더라구요.

조금만 덜 매웠다면 열심히 먹었을 것 같은데 아쉬웠어요.ㅠㅠ

쌀국수 식감도 좋았습니다.

부산 해운대 맛집 팔선생 꿔바로우 정말 맛있습니다.

꿔바로우입니다, 가격은 17000원

동북음식의 하나인 꿔바로우는 탕수육과 비슷하기는 하지만 탕수육과 다른 점이 있다면 탕수육보다 얇고 넓은 고기를 바싹 튀겨낸 음식인데 적당히 바삭하면서 쫀득쫀득 씹는 식감도 좋고 지인 말처럼 정말 맛있어요.

적고 있는 지금도 먹고 싶네요. 꿔바로우 맛집 인정입니다 ㅎㅎ

꿔바로우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잘라줘서 먹기 편했습니다.

해운대 맛집 팔선생 푸짐한 한상

지인의 소개로 간 해운대 센텀맛집 팔선생 우리 가족 스타일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꿔바로우는 기본으로 주문하고 다음에는 다른 음식들도 시켜먹어보고 싶어요.

여러분들께도 꿔바로우와 굴짬뽕은 꼭 추천드리고 싶네요. 

 

해운대 센텀 맛집은 팔선생은 2시가 넘으니깐 직원들 식사시간이라고 손님을 받지 않더라구요. 여러분들도 팔선생 이용하시려면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딸기효능 10가지.  (25) 2020.11.14
주례맛집 고기맛집 장원갈비  (37) 2020.11.12
시청맛집 콩나물 국밥 맛집  (44) 2020.11.08
해운대 칼국수 맛집 소릿길  (35) 2020.11.04
연산동 오리고기 맛집 웰빙 선 유황 생오리  (42) 2020.11.0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