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연산동 오리고기 맛집 웰빙 선 유황 생오리

by 가족바라기 2020. 11. 2.

오늘은 오랫만에 남편과 함께 몸에 좋다는 유황오리를 먹으러 다녀와서 이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몇일전 부터 환절기를 잘 이겨내려면 잘 먹어야된다고 부산 시청에서 가까운 연산동 맛집 오리고기 집에 가자고 하더라구요.

건강에 신경이 쓰여 계절이 바뀔 때마다 추어탕, 장어, 오리고기를  먹으러 다니는데 올해는 코로나도 있으니 유황 생 오리집으로 정했습니다. 우리 남편 자상하긴 하죠 ㅎㅎ

 

웰빙 선 유황 생 오리

위치: 부산시 연제구 거제시장로  15-4 2층

전화번호: 051-867 -5604, 868-4392

영업시간: 

주차장: 없음(주위에 대면 됨)

naver.me/FX3ycv1B

 

웰빙선유황생오리

웰빙선유황생오리 한식 오리요리

m.map.naver.com

유황 오리집은 부산시청에서 버드나무 한의원 방향으로 걸어 오시면 됩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1호선 7번출구로 나와 거제시장 쪽으로 오시다 버드나무 한의원이 보이시면 맞으편에 보면 바로 보입니다. 2층입니다.

웰빙 선 유황 생 오리

유황 오리집은 홀과 룸으로 되어 있습니다. 룸을 이용하고 싶으시면 미리 예약하고 오시면 좋습니다.

사람이 많으면 룸이 다 차버리거던요. 우리가 들어간 시간은 한산했습니다.

유황오리의 효능

유황오리는 일반 오리에 유황과 한약재를 원료로  특허사료만을 먹여 키운 특수오리를 말한다고 합니다.

탁월한 해독력을 가진 오리에 강한 독성과 살균의 약성이 있는 유황을 먹여 저항력을 높여 해독력을 더욱 극강하게 만든약재로 인체에 흡수될 경우 단백질, 칼슘, 나트륨, 철분, 무기질 등이 일반오리보다 현저히

높아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에 좋으며 해독력이 강해 주취해독 등 강한 해독력으로 공해물질 및 각종 독성을 제거하여 면역체계를 강하게 하고 원기를 돋구어 준다고 합니다.

웰빙  유황요리 메뉴판

웰빙 선 유황생오리집은 메뉴가 한방백숙, 소금구이, 양념구이, 옻오리. 촌닭백숙 등 오리위주고 유황오리 전문집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요리는 온마리탕이 입니다.

백숙 같은 요리는 미리 예약하시고 오시면 더 좋아요. 그래야 백숙이 푹 고아 지고 국물도 진국이겠죠

유황오리 밑반찬

먼저 밑반찬들이 가득 나왔습니다.

각종 김치들이랑, 미역무침, 콩나물, 콩자반, 오리고기와 잘 어울리는 부추김치 등이 나왔습니다.

부추김치는 소금을 넣지않고 젖갈로만 양념하여  오리고기랑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국수도 같이 주셨어요. 다 먹고 국물에 넣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

온마리탕

 

드디어 온마리탕이 나왔습니다.

몸에 좋은 부추도 가득 들었고 국물이 정말 진해 단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한그릇 먹으니깐 정말 기운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유황오리 한상

 

푸짐한 한상 보이시죠, 양도 푸짐해서 두명이서 먹는데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ㅎㅎ

 

국물이 끝내주는 오리고기 맛집

 

정말 국물이 진하고 맛있었는데 남편이 국물요리를 좋아해서 국물을 리필해서 먹었습니다.

국물은 리필이 가능하다고 그러시더라구요. 남편이 정말 좋아했습니다.ㅎㅎ

마무리는 유황오리에 국수

 

마지막에 국물을 리필해서 미리 주신 국수를 넣어 먹었습니다.

면이 일반 국수처럼 흐물거리지 않고 면발이 쫀득해서 정말 식감이 좋았어요.

늘 소고기나 돼지고기만 자주 접하는데 오랫만에 유황오리를 먹으니 건강해진 느낌이 들면서 단백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리고기는 제 돈주고라도 사먹으라는 말이 있는 것 처럼 유황오리 고기는 환절기 건강을 위해서라도 한번씩 먹어주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남편 덕에 포식한 하루였습니다.

여러분께도 오리고기 맛집, 유황오리집을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한그릇하시고 환절기 잘 이겨내시고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랍니다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