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김밥이 맛있는 고봉민김밥인

by 가족바라기 2020. 10. 25.

오늘은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점심시간을 맞아 주변에 있는 고봉민 김밥인 김밥집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집

들어서니 점심시간이고 간편한 음식이라 그런지 손님들도 계시고 방문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예전에 우리 동네 있을때는 가끔 이용했었는데 이사한 곳은 고봉민김밥인이 없더라구요

반가운 마음에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고봉민 김밥인 내부

고봉민 김밥인에서는 김밥류, 분식류, 식사류, 별미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김밥이 예전에는 서민김밥이었는데 이제 그렇지도 않은 것 같아요. 일반 김밥 한줄 3000원, 치즈,돈까스 김밥 등 3500원가격이 참 비싸졌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만큼 물가가 많이 올란 거 겠죠

떡갈비 김밥 

떡갈비 김밥 한줄이랑 만두추가해서 떡볶이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떡갈비 김밥은 3500원 떡볶이 4000원, 만두추가 1000원 총8500원입니다.

김밥 짝궁들

김치, 단무지, 따뜻한 국물이 나왔습니다. 김밥에 단무지는 필수템이죠. ㅎㅎ

속이 알찬 떡갈비 김밥

떡갈비 김밥입니다. 고봉민 김밥인은 속 내용물이 푸짐한게 매력이에요.

오늘은 일반 김밥을 벗어나 다른 김밥을 시켰는데요, 김밥 속 재료가 많이 들어가니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김밥은 역시 고봉민 김밥인

밥 양은 적고 속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니 먹고 나서도 속은 편한 것 같아요.

학교앞 분식집이 생각나는 맛

떡볶이예요. 작은 만두 5개 추가되어 1000원이 플러스되어 5000원입니다.

떡볶이는  매콤달콤

한입 먹어보니 딱 분식집 스타일입니다. 많이 맵지는 않고 약간 맵콤한 정도 아이들과 같이 먹어도 될 정도 였어요.

매콤한걸 드시고 싶다면 좀 더 매콤하게 해달라고 이야기해야할 것 같아요.

전 매운걸 못먹으니 저에겐 딱 맞았어요.

김밥도 떡볶이랑 먹으면 맛있어요.

 

학창시절 학교앞 분식집에서 김밥이나 만두를 떡볶이 국물에 적셔먹었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옛날 생각도 나네요.

만두를 떡볶이 국물에 적셔먹으니 만두의 바삭함과 떡볶이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아쉽다면 떡이 좀 컸으면 좋았겠다 싶어요. 그러면 떡의 쫀득함도 느낄 수 있고 식감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오늘은 오랫만에 떡볶이랑 김밥을 먹으니 간편하면서도 옛 추억을 떠 올릴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끔은 나만의 시간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주말도 마무리 되어 가네요. 다들 월요일 화이팅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