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도미노 피자 추천 시리얼칠리크랩과 블랙타이거슈림프 피자

by 가족바라기 2020. 10. 24.

오늘은 도미노피자에서 베스트인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랑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반반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피자를 먹고 싶어하는 딸아이를 위해 남편이 퇴근하면서 사왔습니다.

코로나 덕에 딸아이랑 같이 있게되어 다양한 음식을 요즘 많이 먹게 되네요. 요즘 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도미노 피자 베스트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시리얼 칠리크랩피자
도미노피자 방문포장

오늘 딸이 피자가 먹고 싶다고 했더니 딸 사랑은 아빠인가요. 먹고 싶다는 한마디에 퇴근하면서 포장해왔습니다.

도미노 피자

칠리크랩과 블랙타이거 슈림프의 씨푸드 스페셜 콜라보

입맛에 다라 가격에 따라 다양하게 즐기는 환상조합 하프앤 하프 3종 중에서 시리얼 칠리크랩과 블랙타이거 슈림프 반반을 선택했습니다. 도우는 곡물 도우로 바꿨구요. 전 곡물도우가 고소하니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씨푸드콜라보스폐셜콜라보

도미노 시리얼, 갈릭크림소스 2개, 핫소스 2개. 새콤달콤한 피클도 욌습니다.

요즘 갈릭크림소스가 핫하긴 한가봐요

                                              하프앤하프 피자 꿀조합

블랙타이거 슈림프 와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반반 조합 가격은 M 29000원,  L 34900원 도우를 곡물도우로 바꿨더니 2000원 추가되어 36900원입니다.

제가격 다 주고 사먹기는 정말 부담스러운 가격인데요, 저희는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방문포장으로 40% 할인받았습니다.

가격은 22140원입니다. 남편 돈으로 산 피자라 더 맛있는데요.ㅎㅎ

칠리크랩, 오징어, 통새우 다 모였어요

국내산 붉은 대게살을 사용한 스위트 칠리크랩의 부드러움과 꽃모양 오징어의 고소함, 그리고 통새우의 쫄깃함을 한 번에 맛볼수 있는 피자입니다.

토핑으로 옥수수, 칠리크랩, 오징어, 통새우, 파인애플, 피망, 감자등이 들어 있어요. 소스는 한눈에 보이시죠. 스위트 칠리소스가 눈에 들어오네요.

 바다와 육지가 만난 피자

블랙타이거슈림프는 토핑으로 탱글탱글한 블랙타이거 슈림프와 불고기, 구운감자, 파인애플, 양송이 피망 등 다양하게 올려져 있어 푸짐하게보입니다. 치즈도 뿌려져 있습니다. 보이시죠, 큼직한 새우가 들어간 피자가 블랙타이거 슈림프입니다.

토핑이 푸짐한 시리얼 칠리크랩 피자

시리얼 칠리크랩이라 시리얼과 갈리크림 소스가 따로 옵니다. 취향에 맞게 시리얼은 뿌려드시면 되는데요. 전 시리얼 많이 뿌리는게 싫어 조금만 뿌려 먹어봤습니다.

다양하게 들어간 푸짐한 토핑들과 소스가 어우러져 정말 잘 어울렸는데요, 도미노 피자에서 오랫만에 먹어 더 맛있었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매력은 푸짐한 토핑이 아닐까여.

블랙타이거쉬림프 피자

블랙타이거 쉬림프 피자는 큼직한 새우가 피자의 꽃을 피우네요. 새우가 살이 텡글탱글하여 피자와 어우러져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거기다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 도미노 피자의 무한 매력에 빠졌네요.

제가 해산물 피자를 좋아해 종종 7번가에서 언더더쉬 피자를 시켜먹는데 도미노 피자에 올려진 커다란 새우가 정말 마음에 들어 한동안 도미노 피자를 열심히 찾을 것 같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갈릭크림입니다. 피자를 찍어 먹으니 피자의 풍미를 더 느낄 수 있게 해주는 것 같아요.

도미노 착한 할로윈파티

도미노 피자에서 할로윈데이를 맞이하여 할로윈 위크 프로모션을 오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자와 사이드딧 음료등 총 금액에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주문시 주문건당 400원씩 희망나눔 기금으로 적립하여 소외계층 아동들을 후원한다고 하니 착한 기부도 하고 맛있는 피자도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니 이용해보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어구이 맛집 기장 15번 식당  (26) 2020.10.26
김밥이 맛있는 고봉민김밥인  (42) 2020.10.25
해운대 국수 소릿길  (44) 2020.10.22
동래맛집 청해  (28) 2020.10.20
맘스터치 싸이버거 딥치즈버거를 먹었어요.  (46) 2020.10.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