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장어구이 맛집 기장 15번 식당

by 가족바라기 2020. 10. 26.

예전에 기장 맛집으로 한 번 올렸었는데 벌써 1년이 다되어 가더라구요. 장어 구이가 먹고 싶어 남편과 딸과 함께 기장

맛집 장어구이가 맛있는 15번 식당을 찾았습니다. 예전과 다르다면 이번에는 아들이 서울에 있어 빠지게 되었고  회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회는 다른 곳에서 먹었기때문에 패스 했습니다.

15번식당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이천길 31-1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전화번호: 051-721-0096

주차장: 공용주차장 있음

숯불로 장어구이를 맛있게 굽는 장어구이 전문접

먼저 이곳 15번 식당을 오기전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장어를 맛있게 굽기 위해서는 시간이 필요하거던요. 사장님께 3명 먹을 거라고 말씀드리고 주문했습니다.

요 작은 공간이 숯불을 이용해 맛있게 장어를 굽는 장소예요.

15번 식당은 넓은 방과 작은 방이 두군데있고 장어를 굽고 음식을 준비하는 가게가 있습니다

naver.me/5SU3e6vg

 

15번식당

15번식당 한식 생선회

m.map.naver.com

15번 식당

이곳이 넓직한 방입니다. 사람들을 많이 수용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해요. 15번 식당은 장어구이 전문점이지만 회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예요. 아님 직접 바로 옆 회센터에서 주문을 하고 오셔도 됩니다.

장어구이 전문점인 15번 식당 앞은 바로 보이는데로 기장 바닷가입니다. 오늘따라 하늘도 푸르고 바닷도 푸르르 정말 예쁩니다.

기장 앞바다가 보이는 15번 식당

햇빛에 반사된 바다도 반짝반짝 빛나 더 푸르게 보이고 조용한 곳이라 잠시나마 힐링할 수있어요.

15번 식당 가장 큰방

저희도 넓직한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코로나때문에 다들 간격을 두고 앉아서 걱정은 조금 들었습니다.

15번 식당 기본 상차림

들어서니 생강, 마늘, 상추, 오이, 당근 등 상차림이 되어있었어요. 이곳 15번 식당은 가격이 저렴해서 상차림비는 1인당 6000원 있습니다.

사실 회를 먹으면 초장값이 있으니 비싸다고 느끼지않았는데, 장어구이만 먹으니 상차림비 6000원이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환상적인 맛 장어구이

드디어  맛있게 구워진 숯불 장어구이가 나왔습니다. 장어가 정말 잘 구워져 맛있어 보이시죠

장어구이가 1.5kg 가격은 4만원입니다. 정말 가격이 착해 자꾸 찾게되는 것 같아요

먹기 좋게 자른 장어구이

남편이 우리가 먹을 수 있게 장어 구이를 적당한크기로 잘라주었습니다.

장어 효능을 보면 원기회복과 면역력 강화에도 좋으며 각종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어 피로회복에도 좋습니다.

또한 성인병 예방과 고혈압 예방, 골밀도 향상과 뼈 건강에도 좋습니다.

요즘 일교차가 심해 면역력에 더욱 신경쓰이는데 장어 구이 먹고 몸보신을 했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진 장어구이

 

 

먼저 마늘과 함께 장어구이를 먹었습니다. 마늘이 장어랑 잘 어울려 맛있습니다.

도톰한 장어구이가 맛있어요.

 

영양분이 가득한 장어꼬리

장어꼬리입니다. 영양분이 꼬리에 더 많은 것 아시죠.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A가 픙부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고 신진대사를 원활하세 해주고 시력유지에도 좋다고 하네요.

저도 꼬리하나 먹었습니다. 몸보신 제대로 한 것 맞죠.ㅎㅎ

맛있는 장어구이 한쌈

남편이 상추와 깻잎 위에 생강과 마늘을 올려 쌈을 싸서 줬네요. 가끔 싸주지만 오늘은 더 맛있었어요.

저도 열심히 전투적으로 쌈싸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포장도 되니 꼭 포장도 해와야겠어요

 

오랫만에 찾게된 장어구이 전문점 15번 식당에서 오늘 몸 보신 제대로 했습니다.

양이 정말 많더라구요. 너무 배가 불러 저녁 밥은 패스했어요

 

영수증 보이시죠. 이 많은 양의 장어구이가  4만원 정말 실화입니다.정말 가격이 착해 가성비 짱입니다,

기장 오시거던 꼭 둘러 맛보세요, 맛과 양, 가격까지 다 잡은 곳입니다.

기장 맛집 장어구이가 맜있는 15번 식당 정말 강추입니다.

 

lsmpkt.tistory.com/51

 

기장 장어맛집 장어구이 맛집 15번식당

오늘은 기장 장어 맛집인 기장의 15번 식당 초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5번 식당은 붕장어(아나고)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장어구이 맛집입니다. 붕장어는 흔히들 알고 있는 아나고에요. 바다장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