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겨울엔 삼립호빵 맛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12.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기가 많은 삼립호빵을 시도해 보려고 합니다! 요즘 삼립호빵이 열일해서 엄청 다양한 맛들이 많이 나왔죠 ㅎㅎ

 

저도 되게 먹어보고 싶은 맛들이 많았는데 다 품절상태가 떠서 겨우겨우 이천쌀호빵과 공주밤호빵을 구해 왔어요. 만약 다시 생산된다면 콰트로치즈, 미니언 바나나맛, 씨앗호떡맛 호빵은 꼭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삼립호빵

앞서 말씀드렸다싶이 저희가 구매한 호빵은 삼립호빵에서 나온 이천쌀호빵, 공주밤호빵 그리고 허쉬초코렛 호빵을 구매했답니다. 사실 호평이 많아서 정말 정말 기대했답니다.

가격은 이천쌀 호빵은 3700원, 공주밤 호빵 3700원, 허쉬초코 호빵은 3300원에 구매했습니다.

삼립호빵 이천쌀호빵, 공주 밤 호빵, 허쉬초코 호빵

받자마자 패키징이 이쁘게 나왔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유통기한은 정말 짧아서 오늘 먹고 냉동실에 넣었답니다.

이천쌀호빵

우선 가장 기대했던 이천 쌀 호빵입니다. 이천 쌀로 만든 커스터드가 들어가있는데요, 모두 하얀색이라 겨울에 내린 눈을 딱 연상시키는 것 같아요.

이천쌀호빵 칼로리

이천 쌀 호빵은 4개들어 총내용량은 320g 1개당(80g)당 240kcal입니다. 가격은 3700원

공주밤호빵 칼로리

두번째는 공주 밤빵입니다. 우리 공주밤이 들어간 밤앙금과 밤카스타드로 달콤한 조화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뭔가 먹기 전에는 델리만쥬같은 느낌의 호빵이더라구요 ㅎㅎ 뭔가 우리가 아는 흔한 맛일까 정말 궁금했답니다.

삼립호빵 맛있게 먹는 방법이 찜솥, 보온밥솥, 에어프라이기, 전자레인지등 다양하네요. 여기서도 에어프라이기가 등장하는걸 보니 역시 에어프라이기는 만능입니다.

공주밤빵도 총4개가 들었으며 총내량은 320g 1개당80g당 208kcal입니다. 이천 쌀 호빵보다는 칼로리가

조금 낮습니다.

허쉬초코호빵

마지막으로 허쉬 초코렛 호빵이예요. 이건 생각보다 호불호가 많이 갈리죠? 아마 달아서 그런 것 같아요.

그리고 따뜻한 초코 빵 느낌이라 모두가 상상가는 맛인것 같아요.

허쉬초코호빵칼로리

허쉬초코호빵은 다른 호빵과 다르게 3개가 들었어요. 총내용량은 270g  1개 90g당 247kcal입니다

초코라 3가지 중 칼로리가 조금 더 높아요. 가격은 33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천쌀호빵

저희는 오늘 두가지 방법으로 호빵을 조리해보았어요. 하나는 전자레인지에 돌렸고, 다른 하나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보았습니다. 사람들이 에어프라이기에 호빵은 정말 반칙일 정도로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의외로(?) 에어프라이기 보다는 전자레인지가 더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도 색다른 방법으로 호빵을 조리해 보세요.

호빵적다가 왠 접시 하시겠죠? 소스킹님 연어 파피요트 기대평 이벤트가 있었는데 기분좋게 제가 당첨이 되었어요.

짜잔 이렇게 이쁜 접시를 받았습니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맛있는 음식 많이 많이 담아먹어야겠어요.

삼립호빵

맛 들이 다양해서 딱 봐도 어떤 호빵인지 다 알겠죠 ㅎㅎ 하얀게 이천 쌀 호빵이고, 초코색이 허쉬 초코이고 마지막으로 갈색은 공주 밤 호빵입니다. 접시를 받자마자 이렇게 담아봤습니다.ㅎㅎ

우선 전자레인지에 돌린 이천 쌀 호빵을 먹어보았어요. 따끈따끈하고 촉촉하게 데워져서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이천쌀 호빵 속에도 커스터드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전혀 부족하지 않았어요. 커스터드 정말 맛있더라구요! 왜 인기가 많은 지 알 것 같아요. 커스터드맛은 아침햇살? 맛이 나더라구요. 부드럽고 고소하면서도 은은하게 달달한 맛이 났어요. 커스터드 향 조차도 고소한 향이 올라와서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한 봉지만 산 걸 후회할 정도예요.

두번째는 공주 밤 호빵입니다. 이것도 전자레인지에 데워서 그런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러웠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린 공주 밤 호빵 속입니다. 부드러워 보이죠. 속도 알차게 들어있어요.

에어프라이기에 돌렸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겉바속촉인데요. 전 부드러운 호빵이 더 좋은것 같아요.

공주밤 호빵을 에어프라이기에 돌렸더니살짝 탄듯한 부분이 더욱 군밤을 연상시키는 것 같아요. 군밤은 달달하면서도 은은한 밤 맛이 났어요. 근데 저희가 흔히 아는 밤빵맛보다는 조금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였어요. 이것도 저는 정말 맛있었답니다.

허쉬초코 호빵

마지막으로 허쉬 초코예요. 빵부터 초코빵이여서 달달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호빵을 좋아하실 것 같아요.

허쉬초코 호빵안에 초코크림도 듬뿍 들어가있고 초코크림이 생각보다 꾸덕해요. 반면 빵에서 초코맛은

강하게 나지 않더라구요. 따뜻한 초코빵맛이 나서 달달한게 먹고싶을 때 딱 안성맞춤인 호빵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3가지 맛의 호빵을 먹어보았는데요, 저는 이천 쌀>공주밤>허쉬 순으로 맛있더라구요. 삼립호빵에서 더 열일해서 다른 맛들도 다 먹어보고 싶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호빵을 좋아하시나요? 이천 쌀호빵, 공주밤, 허쉬 초코호빵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