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베스킨라빈스 스윗트리

by 가족바라기 2020. 12. 26.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할인받아 예약할 수있는 방법을 미리 글로 올렸었는데요, 저도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베스킨라빈스에서 크리스마스 트리를 닮은 스윗트리를 20%할인과 5% 적립하여 미리 예약했습니다.

스윗트리는 인기가 있어 크리스마스 날 바로 찾을수가 없기 때문에 지점을 정해 미리 전화해 예약을 한다기에 전화해 예약했습니다.

 

베스킨라빈스폴딩카트'

드디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베스킨라빈 스윗트리 케이크를 찾으러 갔다왔습니다.

베스킨라빈스를 가니 베라와 함께 떠나는 집콕 여행 이벤트로 케이크 구매시 캠핑폴딩 카드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하나 사고 싶어했는데 잘 됐다 싶어 라지를 사려고 했더니 다 팔리고 미디움만 남아있어 6900원에 바로 구매했습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올해 크리스마스는 밖에서는 보낼수 없고 집에서 보낼 수밖에 없어 일반케이크가 아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택했습니다. 요즘 한창 유행하던 '스윗 트리'를 미리 예약 주문했답니다.

베스킨라빈스 스윗트리

짜잔 가져오자마자 케이크를 열어보았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아이들이 다 크고나서 집에 트리가 없어 아쉬웠는데 케이크가 트리모양이라 크리스마스 기분이 납니다. 사진으로 보던 것 보다 실물이 더 이쁘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  케이크 할인

스윗트리

눈이 소복하게 쌓인 트리 모양을 형상화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한 케이크라고 합니다.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익

제가 좋아하는 엄마는 외계인, 딸이 좋아하는 민트 초콜칩이랑 슈팅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 체리쥬빌레, 초콜릿이 들어 있어요. 다양한 맛을 한꺼번에 먹을 수 있어 좋답니다. 

베라아이스크림케이크

아이스크림 겉에는 초록색 크림이 덮여져있는데요, 이 크림때문에 은근히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더라구요. 저희는 크림이 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더 많이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아이스크림이 아닌 케이크 먹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베라 스윗트리

크림 위에는 캔디 케인 모양의 초코렛과 초코볼이 쏙쏙 박혀있어요. 크림과 초코볼을 함께 먹으니 식감도 아삭아삭하게 재미있더라구요. 맨 위 별 모양도 초코렛이랍니다.

베라케이크

저 크림 디테일들이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정말 보면서도 너무 이쁘다고 생각했답니다.

베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케이크'

 

이제 반을 갈라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반 가르는게 힘들더라구요.

베스킨라빈스 케익

위에는 초콜릿맛이 있고 밑에 엄마는 외계인, 체리 쥬빌레, 민트 초코릿, 슈팅 스타, 이상한 나라의 솜사탕이 있답니다.

용량으로 따지자면 초콜릿 맛이 가장 많이 들어있었던 것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엄마는 외계인에 들어있는 초코볼이 여기는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ㅠㅠ그게 조금 아쉬웠고 그 이외에는 정말 만족했답니다!

 

저는 20%가량을 할인받아서 1만8천원에 스윗트리를 구매했는데요, 저렴하게 크리스마스분위기의 케이크를 먹은 것 같아 정말 만족한답니다. 

댓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