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초코파이 하우스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코파이와 티라미수 초코파이

by 가족바라기 2020. 12. 29.

오늘은초코파이 하우스에서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나온 크리스마스 초코파이와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

티라미수 초코파이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CU편의점을 갔더니 눈에 띄는 초코파이가 있더라구요. 이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 사왔습니다.

크리스마스 티저트 초코파이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코파이는 포장지부터가 크리스마스를 연상하는 산타크로스와 더블베리의 붉은 색깔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 주네요.

크리스마스 한정 초코파이라 가격은 비싼 편이었어요.

 

보통 초코파이 12개들이 1상자에 약 4000원하는데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2500원이라 비싸긴 합니다.

구매처는 전국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 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초코파이 하우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초코파이 하우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한정판인 크리스마스 초코파이는 연말아 맞아 가족 중심의 홈파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착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디저트를 선보인 것이라고 하는데요,

       오리온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코파이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는 딸기와 라즈베리로 만든 더블베리 크림을 넣고  더블베리 시럽으로

촉촉하게 적신 비스킷을 사용해 상큼한 풍미를 극대화 했다고 합니다. 겉은 화이트 초콜릿으로 코팅한 후 산딸기 파우더를 뿌렸다고 합니다.

 

치자와 홍화로 만든 천연색소를 사용한 그린 마시멜로와 더블베리 시럽을 적셔 만든 레드 비스킷이 대조를 이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칼로리

총 내용량은 60g에 247kal입니다.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코파이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크리스마스 초코파이

개봉해서 보니 산딸기 파우더가 소복히 쌓여 정말 이쁩니다. 흰 눈 대신에 산딸기 눈이 쌓였다고 해야할까요.

크기는 일반 초코파이의 하나 반 정도 사이즈였고 초코파이의 고급버젼이라고 보며 됩니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

크리스마스 디저트 초코파이를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시각적으로도 정말 이뻐서 케이크대신 초코파이를 이용해도 분위기가 살아날 것 같아요.

 

먹어보니 빵과 마시멜로가 정말 부드러웠고 더블베리의 상큼함이 더해 맛있었는데 두툼한 화이트 초코릿의 씹히는 식감까지 좋아 나름 만족했어요.

오리온 초코파이 하우스

스노우 마시멜로 안에 까망베리 치즈를 더하고, 초콜릿 코틴위에 코코아 파우더를 뿌렸습니다.

디저트 초코파이 티라미수는 초코파이를 재해석해 대중화 된 제품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 됨에

따라 홈디저트족이 늘어나서 오리온에서 만든 제품이라고 합니다. 

초코파이하우스

초코파이 하우스는 오리온이 만든 디저트 초코파이 브랜드라고 합니다

디저트 티라미수 초코파이는 총내용량 62g 칼로리는 270kcal이라 칼로리가 높긴하네요.

 

일반초코파이와 다르게 냉장보관인데, 밖에 뒀더니 꾸덕함이 덜 하더라구요 저처럼 실수하지 마시고  꼭

냉장보관 하셔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원래 2000원인데 CU편의점에서 할인중이라 1600원에 구매했습니다.

초코파이하우스티라미수초코파이

티라미스 초코파이도 일반 초코파이의 1.5배정도 큰것 같고 비싼만큼 고급져보입니다.

사실 손에 묻는게 싫어 잘 안먹는 경우도 있는데 티라미수 초코파이는 손에 묻지 않게 케이스로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초코파이 하우스 티라미수 초코파이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겉 표면은 얇게 화이트 초콜릿으로 덮었고 화이트 초콜릿 위에는 코코아파우더가 듬뿍 뿌려져있습니다.

속은 스노우 마시멜로 안에 부드러우면서 고소한 까망베르 치즈를 더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티라미수 초코파이

티라미수는 달달한 것이 당길때 먹어주면 좋을 것 같고 당걸 즐기신다면  티라미수 초코파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티라미수 초코파이는 달달함이 진해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기분도 업 시켜줄 것 같아요. 

 

오늘은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코파이와 티라미수 디저트 초코파이을 먹어봤는데요, 저는 더블베리의 상큼함이 들어간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코파이가 더 맛있었어요.

 

 

최근 오리온에서 프리미엄 냉장 디저트를 많이 출시하고 있는데요,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은 요즘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아쉽다면 가격면에서 좀 더 저렴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