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네네치킨 반반(스노윙 치즈+양념치킨)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0. 12. 30.

요즘 갑자기 추워지고 코로나도 더 심해져 나가서 먹기는 불안해서 집에서 시켜먹기로 했습니다.

딸아이가 치킨이 먹고 싶다기에 주문할려고 보니 배달의 민족에서 수요일에는 네네치킨을 4000원 할인한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할인하니 네네치킨으로 시켜먹기로 하고 주문했습니다.

새로운 메뉴 청양마요를 먹어보고 싶었는데 너무 매콤하지 않을까해서 이번에는 스노윙(치즈)반+양념반으로 구성된 메뉴로 주문했습니다.

정가는 19000원에 배달비 포함 20000원인데 오늘은 수요일이라 4000원 할인받아 1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네네치킨

낮에 주문했지만 많이들 시켜먹는지 1시간 가량 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드디어 벨이 울리고 치킨이 도착해 받아 들고들어오는데 맛있는 냄새가 코끝을 자극합니다.

 

치킨, 콜라, 치킨에서 빼놓을 수 없는 무우랑 소스 등 네네치킨은 알짜게 구성되어 있네요.

치킨 시켜먹을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치킨양은 가격에 비해 너무 적네요.

리뷰 적어주는 조건으로 떡사리도 추가로 받았습니다.

소스랑 콘샐러드는 들어있어 좋았는데 치킨에 빠지면 섭섭한 무우가 너무 적어 아쉬웠어요.

무우는 치킨과 먹으면 아삭하니 정말 맛있거던요.

                                                      스노윙 차즈 치킨

스노윙(치즈)입니다. 바삭하면서 치즈가루가 듬뿍 묻혀져 단짠단짠 한 맛이 잘 어우러져 맛있습니다.

뿌링클에서도 스노윙 치킨을 시켜먹었었는데 네네치킨의 스노윙은 bbq보다 덜 짭조름했어요.

 

많이 짭조름한 걸 원하시면 bbq, 덜 짭조름한 걸 원하시면 네네치킨 스노윙을 드시면 됩니다,

스노윙 치킨의 단점이라면 바삭한 튀김옷이 여기저기 흘리다보니 접시에 대고 먹어야겠어요

 

네네치킨 스노윙 치킨

스노윙치킨 너무 바삭해보이지 않나요?

낮에 주문을 해서인지 뜨끈뜨끈하게 와서 더 맛있었습니다,

 스노윙 치즈 치킨만 먹으면 느끼할 것 같아 같이 주문한 양념치킨입니다.

양념치킨은 양념이 많아 촉촉하면서 약간 달짝지근한 맛이라 제 입맛에는 딱이었는데 아이들도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네네치킨의 양념치킨은 호불호없이 누구나가 좋아할 것 같은데 매콤한 걸 원하시면 매콤한 맛으로 시키시면 될 것 같아요.

바삭한 치킨에 달콤한 양념이 듬뿍인 양염치킨 바삭하면서 달콤해 맛있었습니다.

네네치킨 스노윙과 양념치킨을 시켜먹었는데요, 오랫만이라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아쉽다면 이번 치킨은 살이 좀 많이 없었어요.

 

딸은 퍽퍽살이 없어 좋았다고 하지만 살은 어느정도 있는게 저는 좋더구요

다음에는 새로나온 청양마요 치킨도 시켜먹어보고 싶어요. 양파랑 어울려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여러분들 요즘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계시죠? 

올해도 하루 남았네요. 다들 수고들 하셨고 새해에는 좋은일들 많이 생기길 기원드립니다.

댓글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