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GS편의점 간식 삼립호빵 에그커스터드

by 가족바라기 2021. 1. 19.

겨울하면 생각나는 호빵 요즘은 호빵들이 정말 다양하여 나온 것만해도 20종이 넘는다고 합니다

제가 먹어본 호빵은 단팥, 피자, 야채, 허쉬초코, 50주년을 기념하여 나온 한정판 제품 이천쌀 호빵, 공주밤 호빵을 먹어보았는데요. 삼립호빵이 다양해지면서 더 젊어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릴 호빵은 GS 25에서 산 삼립 에그커스터드 호빵입니다.

한달동안 할인한다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사려고 갔더니 다 팔려 사지 못하고 에그커스터드 호빵이 눈에 띄여 사왔습니다.

2020년  신메뉴로 쎈붉닭호빵, 쎈사천짜장호빵, 꿀씨앗호빵, 땡초치킨등 다양하게 선을 보였는데요.

아직은 신메뉴중 먹어보지 않은 맛들이 많아 먹어보고 싶은게 많지만 에그커스타드를 시작으로 하나하나 먹어보려고 합니다.

 

에그커스타드 호빵은 총내용량 270g에 759kcal입니다. 가격은 3780원에 저는 샀는데 가끔 할인 행사를

한다니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삼립호빵 신메뉴

삼립호빵은 역시 겨울에 더 빛을 발하는 제품이 아닐까요. 호호불며 먹는 맛은 정말 끝내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삼립호빵이 50년이 되었다니 추억의 맛도 한몫해 겨울이면 더 즐겨찾는 것 같아요

 

요즘은 호빵을 겉바속촉이라하여 에어프라이기를 많이 이용하기도 하고 밥솥, 찜솥, 전자레인지를 이용하는데요, 전 겉도 촉촉 속도 촉촉한게 좋아 밥솥이나 간단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습니다.

 

삼립 에그커스터드 호빵

단팥이나 야채 등은 4개가 들었다면 허쉬초코나 에그 카스타드는 3개가들었습니다.

솔직히 하나당 1260원이라니 살짝 비싼감도 있어요.

 

에그카스타드는 먹고 남은 것은 냉동보관인데 양이 적다보니 남는게 없어요.

딸과 둘이서 순삭했어요. ㅎㅎ

삼립호빵 에그커스터드

밭솥에 넣어 호빵을 촉촉하게 먹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해 이번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렸어요.

전자레인지가 정말 빠르고 간편하잖아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릴때 겉부분을 살짝 물을 뭍히고 돌립니다.

그렇게 돌리니 더 촉촉하고 맛있더라구요.

 

편의점간식 에그커스터드 호빵

에그커스터드 속을 보시면  노란것이 알차게 들었구요, 속자체는 델리만주나 단호박 느낌이 들었는데 맛은 델리만주보다 덜 달콤하고 계란이 들어가서 고소한 맛도 나는 것 같았어요.

먹으면서 단팥이나 야채 이천쌀 호빵은 맛을 알겠던데 에그커스터드 호빵은 정확한 맛을 잘 모르겠더라구요

 

정당히 달달하면서 계란 맛도 은은하게 나고 커스타드 크림맛도 적당히 나는 것 같았어요.

에그커스터드 호빵은 우유나 커피랑 먹어도 잘 어울리는 맛입니다

여러분들도 신메뉴 호빵 맛이 궁금하다면 에그커스타드 호빵 한 번드셔보세요.

 

 

댓글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