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1. 21.

OK캐시백에서 피자헛 50% 할인 쿠폰을 준다기에 미리 쿠폰을 다운 받아뒀어요. 사용기간은 1월 31일까지입니다.

딸에게 피자 할인 쿠폰이 있다고 하니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하기에 지인이 맛있다고 먹어보라며 추천한

피자헛 신메뉴 블랙알리오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피자헛블랙알리오스테이크

블랙알리오 스테이크는 블랙알리오 소스로 양념한 스테이크와 케이준 마요 통새우에 갈릭 후레이크와

홀갈릭을 더해 향긋하고 진한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피자입니다.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헛할인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라지는 35900원인데 블랙알리오 치즈포켓 엣지를 선택해 1000원이 추가되었어요.

피자구매시 사이드 메뉴가 50%할인된다기에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총 금액이 46700원인데 할인받아 23850원에 구매했습니다.

피자헛 방문포장할인

방문포장이 50%, 배달은 40%할인이라 거리도 가깝고 해서 가지러 갔어요

피자 라지에 파스타까지 구매했는데 23850원 정말 저렴하게 구매한 것 같아 기분 좋게 들고왔습니다.

맛있는 피자 피자헛

피자헛은 맛있는 피자를 만들기 위해 작은 차이까지 집중한다고 합니다.

피자헛은 3가지의 프리미엄 치즈를 블렌딩하여 고소함과 풍미를 끌어올린 피자헛만의 고품질 자연치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맛있는 피자 블랙알리오스테이크

짜잔 개봉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피클도 두개가 챙겨 주셨어요. 치킨엔 무우가 단짝이지만 피자에 단짝은 역시 피클이죠.

피클은 생오이를 그대로 사용해서인지 아삭한 식감이  피자랑 정말 잘 어울려 피자랑 먹는걸 참 좋아합니다. 

피자헛 블랙알리오스테이크 피자 강추

한조각을 잘라 먹어보니 블랙알리오소스가 단짠단짠의 조화를 이루고 파인에플이 느끼한 맛을 잡아주면서

포켓엣지속 치즈와 블랙알리오 소스가 더해져 피자 마지막 한입까지 고소한 풍미를 더해 정말 맛있었어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맛있어요.

구운마늘과 갈릭후레이크, 탱글탱글한 새우에 스테이크까지 피자 토핑이 한 가득입니다.

피자헛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할인

피자헛의 방문포장의 단점 가져오는 동안 피자가 식어버렸어요ㅠㅠ

아쉬운 마음으로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 먹었는데 따뜻한게 더 맛있더라구요.

그냥도 먹어보고 데워서도 먹어봤지만 둘다 맛있었어요.

피자헛

최근에 먹은 피자중에 블랙알리오 스테이크가 가장 맛있는것 같아요. 지금부터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는 최애음식에 등록되었습니다. 지인이 맛있다고 추천한 메뉴였지만 먹어보니 왜 그렇게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저와 딸 둘이서만 먹을수 없죠.ㅎㅎ

퇴근하는 남편에게도 데워줬더니 맛있다며 정말 잘먹었습니다.

 

거기다 50프로 할인까지 받아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더 좋았어요.

아마 할인 기간인 1월말까지 끝나기 전에 한번 더 시켜먹을 것아요.

블랙알리오 스테이크 피자 강추입니다.

피자헛 사이드메뉴

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메뉴가 50%할인되니 이 기회를 이용해 먹고싶었던 메뉴를 시켜먹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제 가격 다주고 사먹는건 솔직히 비싸거던요.

상하이 쉬힘프 파스타 할인

두번째는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 가격이 9500원->50%할인 4900원입니다.

탱글한 새우와 후레쉬 버섯이 올라간 매콤한 맛의 중독성있는 차이니즈풍 퓨전 스파게티입니다.

상하이쉬림프파스타 강추

 피자를 주문하면 사이드 메뉴를 50% 할인해서 딸이 좋아하는 파스타도 하나 주문했어요.

맛있는 상하이쉬림프파스타

상하이 쉬림프 파스타를 한입먹어보니 다른 피자집에서 먹던 파스타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매콤하면서도 안에 버섯과 새우가 들어가 정말 파스타 맛집에서 먹는 파스타맛이라며 딸이 너무 좋아했어요.

 

새우와 버섯이 어우러져 맛있었고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부드럽고 한번 먹으면 자꾸 먹고 싶은 맛이라 먹자마자 왜 하나만 사왔지 후회가 되었어요. 

다음에 피자헛 시키면 꼭 다시 시켜 먹고 싶은 파스타입니다.

피자헛할인

피자헛에서 다양한 할인이벤트가 진행되는되요.

OK캐시백에서 1월 31일까지 방문포장 할인 쿠폰을 받아 사용하시던지

 

1월 24일까지 배달 플랫폼 쿠팡이츠를 통해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 5000원, 첫주문은 6000원 할인된다고 합니다.

 

피자헛에서도 할인이 되는데요, 방문포장 40%, 배달할인 30%입니다.

기왕 드실거 싸게 드시면 좋잖아요. 다양한 할인 본인에게 맞는걸로 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