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크리스피도넛 리얼딸기 신메뉴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2. 18.

달달한게 당길때 생각나는 도넛 크리스피크림도넛입니다.

처음 지인으로 부터 오리지널을 선물받아 먹어보니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해 반했었는데요.

 

크리스피도넛에서 신제품 딸기 도넛 4종이 나왔다는데 딸기가 토핑된게 너무 먹음직스러워 먹어보고 싶었는데 티몬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길래 오랫만에 먹고 싶어 구매했습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롯데 센텀시티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59 지하 2층

영업시간: 평일 10"30-20:00

             금요일, 주말 10:30-21:00

전화번호:051-730-3261

딸기 시즌 답게 딸기 음료와 신제품인 딸기 도넛들이 색깔도 너무 이쁘고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갯수에 따라 리얼딸기더즌과 리얼딸기하프더즌으로 나뉘었어요.

 

딸기 도넛들을 보니 너무 이쁘게 만들어져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보는데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어 사고 싶게 만드는것 같아요.

리얼딸기 도넛은 구매후 가급적 당일 먹는걸 권장한다고 합니다.

종류는 리얼딸기더즌과 리얼딸기하프더즌이 있었는데 티몬에서 리얼딸기더즌 정가 19000원을 37%할인된 11900원에 구매하였습니다.

 

이번에도 티몬에서 할인받아 샀는데 티몬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해주기때문에 먹고 싶은 빵집이 있으면 미리 저는 할인권을 삽니다. 제가격 다주고 사먹으면 가격이 정말 비싸잖아요.ㅎㅎ

티몬에서 할인권을 구매했기때문에 롯데 센텀시티점에서 오전에 가서 방문포장해 왔습니다.

오리지널 6종과 신제품 딸기 6종을 따로 포장해줘 가져오기도 편했습니다.

방문포장이라 오전을 이용하니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크리스피도넛 리얼딸기더즌은 오리지널 6개와 리얼 딸기 트리플 케익 2개, 리얼 딸기 초콜릿 케익2개, 

리얼 딸기 티라미수 케익 1개, 리얼 딸기 큐브치즈케익 1개가 들었습니다.

 

 

신제품 딸기 4종은 시각적으로도 너무 예뻐게 보이지 않나요?

무얼 먼저 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면서 개봉했습니다.

크리스피도넛 오리지널은 커피나 우유랑 먹으면 부드럽고 달달해서 정말 잘 어울리고 맛있어요.

뭘 먹어도 오리지널은 맛이 없을수가 없어요.

리얼 딸기 초콜릿케익 가격은 2500원, 총중량 107g에 칼로리는 398kcal입니다.

리얼 딸기 초콜릿케익을 보고 있으면 정말 많이 달달할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딸기가 포인트가 되어 비주얼은 정말 이쁩니다.

리얼딸기 초콜릿 케익을 반으로 잘라보니 빵속에는 토핑된건 없고 카카오 도넛 그대로고  달달한게 코팅되어 있어요.

도넛 위에는 생크림이 발라져있고 그 위에 초코칩이 뿌려져있어 달달하니 초코빵을 먹는 느낌이 들고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맛입니다. 

달달한 초코케이크를 즐겨드신다면 생크림과 잘 어울려 좋아할 것 같아요.

리얼딸기 티라미수 케익 가격은 2800원입니다. 총중량 107g에 칼로리는 398kcal

크림치즈필링이랑 커피도넛크림,생딸기, 코코아파우더가 들어가 비주얼은 가장 맛있어보입니다.

딸기도 통이 아니라 반씩 세조각이 올려져 시각적으로도 예쁩니다.

리얼 딸기 티라미수 케익을 반으로 잘라보았더니 도넛 속에도 크림이 들어 있는데 정 말 작게 들었어요.

도넛 위에 크림과 코코넛 가루 빼문인지 크림 맛도 많이 나지는 않았구요.

한입먹어보니 도넛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리얼딸기 큐브치즈케익 총내용량 104g 칼로리는 341kcal입니다.

필라델피아치즈 큐브치즈와 생딸기를 토핑한 리얼 딸기 큐브치즈

딸기 우유크림 위에 큐브 치즈랑 딸기가 조화를 잘 이루어 있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큐브치즈가 위에 3개가 올려져있고 딸기우유크림이 치즈 아래 듬뿍 발라져있고 빵속에는 딸기쨈이 토핑되어 있습니다.

보기에는 딸기 쨈이 참 적게들었네 하실 수 있는데 한입 먹어보니 딸기 쨈이 보는것 보다 더 많이 들어있어 딸기 쨈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치즈랑 크림이랑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리얼딸기 트리플케익 가격은 2500원 총 중량은 72g에 칼로리는 254kcal입니다.

리얼딸기 트리플케익은 가장 심플하게 보이는데요, 반을 잘랐더니 도넛 속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도넛 중간에는 딸기우유크림이 들어 있었어요.

한입먹어보니 딸기 크림치즈와 우유크림이 들어가 달콤하고 부드러워 맛있습니다.

 

크리스피도넛 신제품 딸기 4종을 먹어보았는데요. 달달해서 커피랑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데 너무

달다보니 많이는 못 먹겠더라구요. 딸기 도넛들은 당일 구매해서 다 먹는걸 권유해서 딸아이랑 나눠 먹었는데 다 먹지는 못해 저녁에 퇴근하는 남편 간식으로도 줬어요.

 

크리스피도넛은 커피랑 도넛 한개나 두개가 먹기에는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오늘 달달한게 먹고 싶었는데 맛있게 먹었네요. 저는 신제품 중 리얼 딸기 큐브 치즈 케이크가 가장 맛있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