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엔제리너스 반미샌드위치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2. 20.

네고왕 2 장영란씨가 금요일날 카페 엔제리너스를 공략하여 성공하여 오늘부터 반미 샌드위치세트를 4900원에 살수있었는데요. 저도 이기회를 놓칠수없어 오늘 엔제리너스를 다녀왔습니다.

지금부터 반미 샌드위치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엔제리너스에서 행사 진행하는 첫날이라 저도 집에서 가까운 엔제리너스를 찾아 차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반미 샌드위치는 오후 2시부터 판매가 가능해 2시 30분경에 가니 많은 분들이 주문을 해서인지 40분을 기다려야된다고 하더라구요. 

 

반미 샌드위치는 만들어 두었다 판매하는게 아니라 주문하면 바로 만들어 주기때문에 시간을 넉넉하게 잡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반미 샌드위치 5가지 중에서 반미 샌드위치 중에서 추천을 많이 해준 오리지널불고기와  에그마요,

신메뉴 꽃살크래미와  훈제 베이컨 에그를 각각 하나씩 4종류릏 주문했습니다.

 

오늘은 딸과 남편이 주말이라 집에 있어 넉넉히게 주문해 나누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쌀바게트로 만든 반미 샌드위치라 그런지 묵직하고 풍성해보입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좋아하는데  반미 샌드위치도 서브웨이 샌드위치 만큼 풍성해 좋았습니다.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는 20cm라 두툼하고 큼직해 한끼 식사로도 충분한 것 같아요.

반미 샌드위치를 4개 샀으니 아메리카노도 4잔 가져와야죠

오늘따라 날씨가 너무 포근해 시원한 게 먹고 싶어 아이스 아메리카노 2잔을 주문하고 따뜻한 차를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서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가방에 보니 포크와 나이프, 물티슈까지 넣어주었더라구요.

엔제리너스 편하게 먹을 수 있게 세심한 것 까지 챙겨주는 센스 정말 칭찬합니다.ㅎㅎ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메뉴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아닐까 합니다. 다른 메뉴들은 호불호가 있는데 이 메뉴는 다들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정 가격은 7000원인데 7일간은 세트로 아메리카노와 4900원에 먹을 수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2000원에 행사하니 반미 샌드위치는 2900원에 먹는거라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총중량은 269g에 486kcal입니다.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를 보는 순간 정말 큼직하고 오이, 계란, 토마토, 불고기 등 속이 알차게 들어 있어 놀랐어요. 이것 하나만 먹어도 배가 든든할 것 같네요.

 

불고기 자체만 하나 먹어보니 짭조름하면서 간이 잘 베여 맛있었어요.

큼직해서 엔제리너스에서 준 포크와 니이프를 이용해 잘라 먹어보니 불고기가 큼직큼직해서 잘 분리되는 단점도 있지만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 매콤 짭조름하고 야채와 계란,불고기 등이 잘 어우러져 맛있었습니다.

 

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구요.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 샌드위치 강추입니다.

 

두번째 메뉴는 통통한 꽃살 크래미가 들어간 꽃살크래미 반미 샌드위치입니다.

정상 가격은 5500원, 총 중량은 269g, 486kcal입니다.

꽃살크래미 반미 샌드위치도 속이 정말 알찹니다.

엔제리너스 신메뉴이긴 하지만 호불호가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저도 맛이 궁금해 한입먹어보니 크래미랑 야채들이 마요네즈에 버무여져 있고 오이도 들어있어 우리가 사먹는 사라다 빵 맛이었어요. 무엇보다도 크래미가 큼직하게 들어있어 식감도 좋고 맛있었습니다.

세번째 메뉴는  훈제베이컨에그 반미 샌드위치, 정상가격은 6500원 총중량은 262g 572kcal입니다

바삭한 베이컨과 고소한 체다치즈, 계란패티, 토마토, 야채 등 속 내용물이 풍성하게 들었습니다.

훈제베이커는 고수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그 자리에서 먹으면 따뜻하니 더 맛있었을 것 같은데 가져오는 동안 시간이 지체되어 식어버렸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30-40초 돌려 먹었더니 쌀 바게트는 부드러워져  더 먹기 좋았어요.

 

바삭한 베이컨도 짭조름하고 오이의 아삭한 식감도 좋고 고소한 치즈까지 맛들이 잘 조화를 이루었고 칠리소스가 많이는 안들었지만 첨가가되어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아요.

 

네번째는 에그마요, 정상 가격은 5500원 총내용량은 302g 716입니다.

4가지 종류 중 가장 칼로리가 높은 샌드위치입니다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부드러운 에그샐러드와 계란패티, 오이, 파슬리가루까지 정말 속이 풍성합니다.

에그마요도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렸더니 빵도 부드럽고 더 쫄깃해 졌어요.

 

바게트와 같이 한입먹으니 계란의 고소함이 그대로 전달되어 맛있었는데요, 오이까지 들어가 식감도 더 좋았습니다.에그마요 반미는 자꾸 생각나는 은근이 중독성이 있는 맛이예요.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 4가지 종류를 먹어보았는데요, 4가지 모두 특색있어 맛있었어요.

그중 가장 맛있는 걸 고른다면 오리지널 불고기 반미가 1등이었어요.

반미 샌드위치는 아메리키노랑 정말 잘 어울려 맛있게 먹었습니다.

 

행사기간이 끝나도 사먹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