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맛있는치킨 교촌 허니콤보

by 가족바라기 2021. 2. 23.

치킨은 맛들이 다양해 먹고 싶을때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오랫만에 교촌 치킨의 짭조름함이 생각나 딸과 시켜먹기로 했는데, 유튜브나 SNS에서 유명한 교촌 허니

콤보를 딸아이가 먹고 싶다기에 허니콤보로 주문했습니다.

교촌치킨 허니콤보

교촌 허니콤보는 달콤한 허니소스에 쫄깃한 날개와 단백한 다리로 이루어져 있어요.

단짠단짠을 좋아히시거나 짭조름한 치킨을 즐기신다면 허니콤보를, 매콤한 걸 좋아하신다면 교촌 레드

시리즈를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 허니콤보로 주문했거던요.

맛있는 치킨 교촌치킨

교촌 허니콤보 100g당 319kcal이고, 가격: 18000원이라 교촌 일반치킨보다 좀 비싸긴합니다.

배달료 2000원을 포함하여 20000원이라니 치킨값이 갈수록 오르는 것 같아 슬프네요

교촌치킨은 맛있어요

 

맛있는치킨 교촌허니콤보

치킨과 단짝 치킨무, 교촌허니 스파클링이 왔네요. 콜라였음 더 좋았을텐데 제가 잘 안 먹는 스파클링이라 아쉽네요.

치킨은 뭐니뭐니 해도 콜라가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좋은 것 같아요.

교촌허니콤보추천

교촌 허니콤보는 윙과 봉으로만 되어 있어 터벅살을 즐기지 않는 분들에게 인기만점일 것 같아요

먹기좋게 작은 사이즈로 되어 있어 간도 잘 베여있고 먹기에도 편해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치킨이 노릇노릇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치킨의 단짝이면서 없으면 섭섭한 치킨무입니다.

치킨의 느끼함도 잡아주고 치킨의 맛도 살려주는 것 같아요.

겉바속촉 봉을 하나 잡고 먹어보니 겉은 바삭하면서 짭조름하고 속이 촉촉한 것이 맛있어요.

맛도 단짠단짠이라 호불호없이 인기 메뉴답게 누구나가 좋아 할 것같은 맛이예요.

저도 이 짭조름함이 좋아 교촌치킨을 즐겨먹는 것 같아요

교촌 치킨 허니콤보

겉부분만 먹었을때는 정말 맛있다는 감탄이 절로 나왔는데 살코기를 먹는 순간 오늘은 왠일인지 속부분은 간이 덜 베긴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예전에 시켜먹었을때는 간도 잘 베여있어 정말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 지점마다 다른건지 바빠서 그런건지 겉과 속이 따로 노는 것 같아 아쉬웠어요.

나만 그런가 싶어 딸에게도 물어보니 자기도 그렇게 느꼈다고 하더라구요.

오늘의 교촌치킨 허니콤보는 겉과 속이 분리되는 맛이라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교촌치킨의 짭조름함때문에 맛있게 먹었어요.

엽떡이랑 교촌허니콤보가 꿀조합이라고하던데 다음에는 엽떡이랑 같이 먹어보고 싶어요.

 

저희 지점은 허니콤보가 다행히 있어 시켜먹었지만 요즘 AI 장기화 때문에 윙,콤보가 메뉴가 주문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네요

교촌 허니콤보 드시는 분들은 알고 계셔야할 것 같아요.

코로나때문도 힘든데 AI까지 장기화가 되니 이러다 치킨값이 더 오르지는 않겠죠.

AI  빨리 진정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