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맛있는 과자 사또밥 갈릭버터

by 가족바라기 2021. 3. 2.

 

삼양 사또밥하면 꾸준히 이어온 장수 스낵이 아닐까요.

아이들이 어릴때 즐겨먹었던 사또밥  그덕에 살살녹는 사또밥을 저도 즐겨먹었었는데  사또밥 새로운 버전이 눈에 들어와 반가운 마음에 사게되었습니다.

사또밥 여러분들도 정겹지 않나요. 맛있는 과자 사또밥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께요.

사또밥 갈릭버터맛은 마늘의 감칠맛과 고소하고 짭잘한 갈릭버터의 풍미를 더한 맛 중독성이 강해 손을 놓을 수가 없죠

코로나때문에 영화관에 잘 갈 수가 없는데 집에서 느긋하게 영화보며 먹을 수 있는 홈시네마 맞춤 스낵으로 나온 제품이라고 합니다.

사또맛 갈릭 버터맛 총내용량은 52g에 294kcal(30g 당 170kcal)입니다.

적은 양에 칼로리가 많이 나가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쳐다보면 안되겠어요.ㅎㅎ

판매가는 1300원인데 할인가 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사또밥은 옥수수 가루를 주원료로 만들어 부드러운 식감과 질리지 않는 단백한 맛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갈릭버터 맛이 나와 더 기대 되는 맛입니다.

개봉해보니 봉지에 비해 과자 양이 너무 적은 것 같아 아쉽네요.

마음같아선 양이 듬뿍들었으면 좋겠어요.ㅎㅎ

언제나 봐도 귀여운 캐락터 꼬마 사또 정겹게 느껴집니다.

아이들이 어릴때 좋아해서 정말 많이 먹었었는데 새로운 맛이 나오니 거부감 없이 또 찾게되네요.

사또밥은 정말 부드러워 입속에 넣으면 사르르 녹아 정말 맛있지요.

사또밥 갈릭버터맛은 짭조름함까지 더해 부드러우면서 단백하고 소소함까지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언제먹어도 맛있는 삼양 사또밥 한봉 뜯게되면 순삭하게 되는 것 같아요.

사또밥은 오리지널도 참 맛있는데 새로나온 갈릭버터를 품은 사또밥도 고소함과 짭조름함이 더해 더 맛있어진것 같아요.

 

홈시네마 완성이라니 이번 주말에는 사또밥 갈릭버터맛 사서 남편이랑 영화나 봐야겠어요.

삼양과자 사또밥 갈릭버터는 고소하고 짭조름해 여러분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댓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