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네고왕 두찜 로제찜닭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3. 3.

네고왕 시즌 2 두찜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었는데요, 서브가 다운되는 초유의 사태를 겪은 '두찜'이 더

나은 고객 서비를 위해 선착순 결제 할인에서 선착순 할인쿠폰 다운로드 방식으로3월4일에서 10일까지

이벤트를 변경했습니다.

기존 카카오톡에서 6시 30분 선착순 결제 2222명에게 7200원 헐안과 이즈볼(3200원)무료증정하는 방식에서 오후 5시부터 1만400원 할인쿠폰2222명 선착순 다운로드로 조정하였습니다.

 

고객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치즈볼 증정을 금액 할인으로 전환했고 할인쿠폰은 20일간 사용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더 했습니다.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주문이 가능하도록 쿠폰 유효기간은 20일로 설정하여 특정시간에 주문이 몰려 불편을 겪었던 사항들을 해소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도 카카오톡에서 주문해서 시켜 먹어보고 싶었는데 주문하는 건 실패해 요기오 첫 주문 1만원 할인

배송료도 무료로 받아 두찜에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점심때 주문했구요. 40분정도 걸렸습니다.

로제찜닭 25800원+넓적당면 1000원+순살 2000원=28800원인데 요기요 첫주문 1만원 할인받아 18800원에 구매했습니다. 맵기정도는 묵은지와 로제찜닭은 보통맛, 매운맛, 아주매운맛 중 선택하는데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배달료도 오늘 무료라 저렴하게 사먹었네요.

두찜 로제찜닭을 주문하니 참기름, 김, 음료수, 물티슈가 함께 배달되었습니다. 음료는 콜라 대신에

스트라이프로 대체했습니다.

 

로제 떡볶이, 로제파스타 등 요즘 로제가 핫하던데요, 지인이 시켜 먹어보고 맛있다며 추천해주더라구요.

저도 맛이 궁금했는데, 로제소스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먹어보고 싶다기에 주문했습니다.

꾸덕해보이는 로제찜닭 먹기좋게 순살로 주문했고 넓적 당면을 하나 더 추가했어요.

로제찜닭에는 넓적당면이 들어가야 쫀득해서 더 맛있거던요.

리뷰써주는 조건으로 밀떡도 10개를 받았더니 속이 가득찼습니다.

제가 매운걸 못먹어 보통 맛으로 주문했지만 살짝 매콤한 맛이 나더라구요.

로제찜닭 속에 감자, 고구마도 들어가 있어 간이 잘 베여 로제 소스맛이랑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지인의 추천도 있었지만 다들 로제찜닭 평이 좋아 잘 주문한 것 같아요.

 

순살을 시키니 간도 잘베여 맛있었고 무엇보다도 손에 묻히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두찜에서는 치킨처럼 무가 왔습니다.

색이 비트가 첨가되어 색이 너무 이쁘네요.

로제찜닭이랑 먹어도 아삭아삭한 것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찜닭을 다먹고 나면 밥을 비벼먹어야 제맛이죠. 센스있게 밥을 비벼 먹을 수 있게 참기름과 돌김이 함께

왔습니다.

남은 로제찜닭소스에 강황 밥을 넣고 김과 참기름, 깨소금까지 넣어 열심히 비볐습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겠죠.

비빔빕까지 먹었더니 너무 배가 부러더라구요.

 

남편과 딸 저 이렇게 먹었는데도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10일까지니 쿠폰 다운 받아 평이 좋은 묵은지도 먹어보고 싶어요.

 

두찜 로제찜닭을 아쉽게 카카오톡 주문이 아닌 요기로 주문해 먹었지만 맛있게 먹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이번에는 꼭 성공했으면 좋겠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