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케이크 추천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

by 가족바라기 2021. 3. 7.

오늘은 우리 딸의 생일이었습니다.

코로나가 빨리 끝나기를 바라는 마음은 굴뚝같지만 코로나 덕분이라고 해야하나요.

외국에 있어 잘 챙겨주지 못했었는데 코로나때문에 집에있게되어 딸을 챙겨줄수 있어 좋은 점도 있네요. 

 

딸아이가 먹고 싶어하는 케이크가 있다 길래 몇일전에 파리바게뜨 매장에 전화해 케이크를 주문 예약했습니다.

지점마다 케이크가 없을때가 있기때문에 먹고 싶은 케이크는 미리 예약 주문하고 갑니다.

 

참고로 파리바게뜨는 2일전에 미리 전화예약 해야한다고 하네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는 듬뿍생딸기우유생크림케이크입니다.

케이크 크기는 12cm, 15cm 두 종류가 있는데 큰건 남을 것 같아 12cm로 주문했습니다.

생일이라 딸이 좋아하는 음식들도 많이 준비했거던요.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12cm) 가격은 24000원이고 총내용량은 470g 100g 당 칼로리는 265kcal입니다.

참고로 생크림 15cm 케이크는 28000원입니다.

 

시그니처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가 딸기페어로 나온 제품이기에 3월15일까지만 나온다고 합니다.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

케이크 전용 공법으로 구운 폭신한 시트에 깊은 풍미의 우유 생크림과 싱싱한 생딸기를 풍성하게 올린 시그니처 생딸기듬뿍 생크림케이크입니다.

파리비게뜨케이크 추천

딸이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맛있게 먹고 케이크에 촛불을 밝혔네요.

아들은 서울에 있어 가족이 모두 함께 하지못했지만 남편과 제가 많이 많이 축하해줬습니다.

파리바게트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

 

파리바게트 생딸기 생크림케이크

케이크를 잘라보니 빵사이 사이에 진하고 고소한 우유생크림이 들어있고 상큼한 딸기콩포트가 시트 사이에 들어있어 부드럽고 촉촉해보이는 시트와 너무 잘 어울려 맛있어보입니다.

케이크를 잘라 먹어보니 정말 생크림이 진하고 고소하면서 폭신폭신한 시트가 부드러워  맛있더라구요.

남편과 딸도 먹어보더니 맛있다며 좋아했습니다.

파리바게뜨에서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가 핫하다고 하더니 역시 핫한 이유가 있었네요.

듬뿍생딸기생크림케이크는 우유생크림이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맛있게 달콤했고 진해서 좋았습니다.

다들 배부른데도 케이크가 맛있다보니 한 자리에 앉아 순삭해버렸어요. ㅎㅎ

후식으로 과일을 주려고 했더니 배가 불러 패스했네요. 

 

여러분들도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우유 생크림을 좋아하신다면 아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 딸 덕분에 가족들 모두 맛있게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먹었습니다.

한정판이라 아쉽네요. 계속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lsmpkt.tistory.com/509

 

파리바게트 빵추천2

2월달도 벌써 하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콧바람도 쐬고 싶어 산책하러 갔다가 빵이 먹고 싶어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습니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딸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457

 

파리바게뜨 빵추천

파리바게뜨에서 1월 10일까지 배달의 민족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최대 5000원까지 헤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오랫만에 모바일로 파리바게뜨에 들어가니 제가 좋아하는 파리바게뜨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430

 

파리바게뜨 신상 2020 초코페어

파리바게뜨에서 연말까지 초콜릿 진한 풍미를 주제로 2020 초코페어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초코페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초콜릿 제품으로 위로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연말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