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트 빵추천2

by 가족바라기 2021. 2. 27.

2월달도 벌써 하루를 남겨두고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콧바람도 쐬고 싶어 산책하러 갔다가 빵이 먹고 싶어 파리바게트에 다녀왔습니다.

상큼한 딸기와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딸기 제품 2021년 딸기페어가 진행되고 있기에 제가 좋아하는 빵과 함께 사왔습니다.

파리바게트 2021년 딸기페어에는 시그니처 생딸기 듬뿍 생크림 케이크와 딸기빅볼, 생딸기 맘모스, 딸기 밀키볼, 딸기 크림빵, 생딸기 요거트 샌드, 딸기 로프 데니쉬, 딸기요거트 파이 등  정말 먹음직스럽기도 하고 비주얼이 이쁘기도 합니다.

파리바게트 20201 딸기페어

파리바게트를 오후에 가서인지 딸기 빵들이  많이 나가고 몇개 남지 않았더라구요. 저도 있는 제품 중 골라 얼른 쟁여왔습니다.

딸기페어 제품 중 맛있어 보이는 생딸기 맘모스와 생딸기 요거트 샌드를 구매해 왔습니다

생딸기 요거트샌드 총 내용량은 140g에 425kcal, 가격은 3400원입니다.

생딸기 맘모스 총 내용량 130g 435kcal입니다. 가격은 2800원입니다.

 

촉촉한 후레쉬샌드 빵 사이에 딸기요거트 크림을 듬뿍넣은 생딸기 요거트샌드

식빵에 딸기 반알이 귀엽게 두개씩 박혀있는 것이 장식으로 올려진 것 같아요

부드러운 식빵사이로 딸기쨈과 딸기요거트 크림이 들어 있었는데 한입먹어보니 많이 달지는 않고 적당히 달콤 한 것이 부드러우면서 맛있었어요.

파리바게트에서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하더니 좋아할 만 하더라구요.

고소한 달콤한 맘모스 빵에 진한 마스카포네 치즈크림과 딸기쨈으로 채운 생딸기 맘모스

크기에 비해 가격은 2800원이라 살짝 비싼것 같아요.

 

딸기도 보는데로 반 잘라진게 4개 들어 있어요. 딸기 페어인데 딸기를 많이 넣어주면 좋을텐데 파리바게트도 대체적으로 딸기를 참 적게넣는것 같아요.

반을 잘라보니 떨가쨈을 겉에 얇게 바르고 생크림이 발라져있고 그위에 딸기가 올려져 있는데 먹어보니 소보루 빵의 고소함과 딸기쨈의 달콤함이 느껴졌지만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을 좀 더 넣어줬으면 더 맛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늘 느끼는 거지만 지점마다 재료를 넣어주는게 너무 다른 것 같아요.

빵도 재료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너무 아끼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은 쉑쉑모찌볼 떡볶이맛 시즈닝과 어니언맛 시즈닝입니다.

쉑쉑모찌볼은 지점마다 파는 곳이 많이 없더라구요.

저는 사고 싶을때 미리 예약하고 사러갑니다.

쉑쉑 모찌볼 떡볶이 맛을 먹어보고 싶어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쉑쉑 모찌볼은 자체만 해도 쫀득쫀득해서 맛있지만 양념감자처럼 떡볶이 맛 시즈닝을 넣어 흔들어줍니다.

쉑쉑모찌볼을 에어프라이기에 5분정도 돌려 더 박삭하게 해서 떡볶이맛 시즈닝을 뿌려졌어요.

떡볶이 맛이라니 솔직히 기대되었는데 먹어보니 떡볶이 맛이라기보다 라면 스프를 뿌린 맛 같아 뭐지 싶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맛이지만 이번 한번으로 만족하고 제가 좋아하는 어니언 맛으로 쭉 사먹어야겠어요.

양념감자를 먹어도 어니언 맛으로 먹는데 언니언 맛은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에어프라이기에 5분  돌렸더니 더 도톰해지고 바삭해져졌더라구요. 그 위에 언니언 맛 시즈닝을 골고루

뿌려줬습니다.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쉑쉑모찌볼 어니언맛, 

 

모찌볼의 쫀득쫀득함과 어니언맛이 어우러져 짭조름하면서 쫀득한 식감에 반해 다 먹을때까지 손을 멈출 수 없었네요.

쉑쉑모찌볼은 제가 좋아하는 빵들 중 하나인데 정말 간식으로 강추하고 싶은 맛입니다

이렇게 글을 적으면서도 생각이 나네요.

 

벌써 2월도 내일이면 마지막 날입니다. 모든 분들 2월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lsmpkt.tistory.com/457

 

파리바게뜨 빵추천

파리바게뜨에서 1월 10일까지 배달의 민족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최대 5000원까지 헤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 오랫만에 모바일로 파리바게뜨에 들어가니 제가 좋아하는 파리바게뜨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429

 

파리바게뜨 쉑쉑모찌볼과 강원도 알감자빵 먹어본 후기

늘 뚜레쥬르를 이용하지만 파리바게뜨에도 맛있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했지만 코로나로 인해 밖을 나가는게 걱정되어 차일피일 미루다 잠시 외출하는 딸에게 부탁을 했어요. 빵순이가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430

 

파리바게뜨 신상 2020 초코페어

파리바게뜨에서 연말까지 초콜릿 진한 풍미를 주제로 2020 초코페어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초코페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초콜릿 제품으로 위로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로 연말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188

 

파리바게뜨 할인

저녁 6시부터 9시사이에 파리바게트에서 카카오페이 머니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20% 할인이 되었는데요, 통신사 할인도 중복되어 총 28%할인이 되었습니다. 거기다가 해피포인트까지 적립도 되니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