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롯데제과 신제품 오잉 불짬뽕맛

by 가족바라기 2021. 3. 10.

경주여행가면서 군것질거리나 맥주 안주로 뭐가 좋을까 고민하며 홈플러스를 둘러보는데 새로나온 오잉 불짭뽕 맛이 누에 띄더라구요. 오잉 오리지날도 좋아하는데 오잉에 불짬뽕맛이라니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하고 맥주안주로도 좋을 것 같아 하나 샀습니다.

해산물맛 스낵 오잉과 얼큰한 불맛의 짬뽕이 만남이라니 색다르다는 생각이 들면서 어떤맛일까? 맛도 궁금해집니다.

불막짬뽕향미유 5.3%, 새우 1.7%, 불짬뽕맛 시즈닝1.6%가 들어 있다고합니다.

총내용량은 140g에 720kcal 가격은 2000입니다.

칼로리가 엄청 나가는것 보니 확찐자가 되지 않기위해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ㅎㅎ

개봉해보니 모양은 오리지날과 같은 모양이고 변한건 없었어요. 그대로 얇은 스틱 모양이고 얇아서인지 더 바삭바삭한 느낌이 듭니다.

과자 하나를 먹어보는데 살짝 걱정이 되어라구요. 제가 매운걸 못먹거던요,

불짬뽕 맛이라니 얼마나 매울까? 맛이 궁금해 한입먹어보니 불향나는 것이 짭조름하니 맛있었어요.

 

오잉 해물맛보다는 조금 더 진한맛이었고 매운걸 잘 못먹는 저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매콤한 맛이 있어 과자가 물리지는 않을 것 같아요.

오잉 불짬뽕맛 스낵은 짬뽕맛나면서 짭조름한 것이 맥주안주로 딱입니다. 다른 안주가 필요없어요. ㅎㅎ

맥주안주로 오징어도 가져갔는데 남편은 오징어는 안먹고 오잉 불짬뽕맛만 찾더라구요.

가져간 오징어는 그대로 가져왔네요 ㅎㅎ

 

오잉스낵이 입이 심심할때 한봉 터트려 먹다보면 군것질거리도 이만한게 없죠,

집에서 혼맥할때나 군것질거리로 가성비 최고인 것 같아요.

 

오잉 해물맛도 좋아해 자주먹었었는데 오잉 시리즈들은 중독성이 강한 것 같아요. 그중 오잉 불짬뽕 맛은 불맛나면서 매콤 짭조름한 것이 감칠맛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정말 한 번 맛보면 멈출수가 없어요.

한자리에서 순삭했습니다.

 

오늘은 롯데제과 신제품  오잉 불짬뽕맛을 먹어본 후기를 적었는데요,

제구매 의사있구요, 집에서 혼맥할때 맥주안주로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