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치토스 초코 츄러스맛

by 가족바라기 2021. 3. 31.

롯데제과 치토스는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과자인데요, 마트에 가니 치토스  새로운 버전이 나왔더라구요.

치토스 초코츄러스맛 솔직히 치토스랑 초코츄러스가 어울릴까? 하는 의문도 생기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

장바구니에 담아 왔습니다.

 

지금부터 치토스 초코츄러스맛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진한 초코를 입히고 달콤한 시나몬 슈가로 토핑한 울퉁불퉁 리얼 초코츄러스 맛 치토스 라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코 츄러스 맛을 얼마나 잘 살릴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치토스 초코 츄러스맛 총내용량은 146g    30g 당 160kcal(총 770kcal)

준초콜릿 10%, 츄러스맛 시즈닝 8.7%, 초코맛 시즈닝 4.4% 함유되었다고 합니다.

짜잔 개봉해 보니 익숙한 초코 시나몬 향이 확 풍기네요.

봉지에는 반 정도의 과자가 들어있었고 겉 표지에는 초코 츄러스 모양이지만 든 내용물은 치코스 과자 모양에 진한 초코를 입히고 시나몬 가루를 뿌린 모양이라 달콤할 것 같아 보여 맛이 기대됩니다.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인기가 있어 롯데제과에서도 치코스 초코 츄러스 맛을 신상으로 낸 것 같은데, 꼬북칩 초코츄러스에 비해  치토스 초코 츄러스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아요. 

봉지에 반 정도 들었지만 부어보니 둘이 먹기에는 넉넉한 것 같아요.

저도 기대를 하며 하나 먹어보았어요.

진하지는 않지만 달달한 초코 시나몬 맛에 끝맛이 짭조름한 맛이 나더라구요. 솔직히 맛이 오묘하긴 했어요.

 

초코나 시나몬 향을 더 첨가하면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이 살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보긴 했지만  그래도 치토스하면 바베큐맛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다음에는 치토스 초코 츄러스맛 대신에 인기가 있다는 꼬북칩 초코츄러스 맛을 먹어보고 싶어요.

지금까지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을 먹어본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