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기장맛집 어느 멋진날 전복밥/전복버터구이.전복 새우장덮밥

by 가족바라기 2021. 3. 29.

오늘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려 종일 뿌연 하루를 보내게 되었네요.

미세먼지때문에 나갈까말까 고민하다 지인이랑 선약이 되어 있어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곳은 2TV 생생정보에도 방송되었던 기장의 맛집, 기장의 어느 멋진날입니다.

어느 멋진날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기장 해안로 1286

영업시간: 매일 11:00-20:00(마지막 주문 7시 30분(웨이팅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브레이크 타임 (주말, 공휴일은 없음) 평일은 오후 3시30분- 5시) 연중무휴

전화번호: 051- 724- 1711

부산 기장 맛집 어느 멋진날은 싱싱한 전복과 새우를 주재료로 하는 정갈한 가정식 전문점으로 일광 바다가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투썸프레이스 일광점 옆에 위치하고 동해선 일광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찾기는 쉬운곳에 있습니다.

어느 멋진날 내부는 상들리에를 중심으로 인테리어를 이쁘게 잘 꾸며져 있었고 통유리로 되어 있어 답답한 감은 없었어요. 실내도 꽤 넓은 편이라 코로나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았어요.

어느 힘든날은 항상 손님들이 많아 창가 자리는 잡기 힘들고 줄서서 먹는집이라고 들었는데  오늘 저희가 조금 늦은 시간에 가기도 했고 평일이라 그런지 한산한 편이라 바다가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창가자리에 앉았더니 일광 앞바다가 훤히 보였어요. 평상시는 창가자리의  뷰가 멋졌을것 같은데 오늘은  미세먼지가 심해 식사하는 동안에도 바깥이 뿌였게 보였어요.

날이 맑았으면 일광 앞바다가 정말 멋졋을 것 같은데 탁한 모습이 정말 아쉬웠어요.

기장 어느 멋진날 메뉴는 전복요리 4가지입니다.

진한 풍미와 맛의 향이 진한 트러플오일을 첨가한 트러플 전복죽, 전복밥, 전복 새우장 덮밥, 전복버터구이등

주메뉴가 전복입니다.

김치, 콩나물, 물김치, 샐러드등 기본요리가 나왔습니다.

배가 고파 주메뉴가 나오기전에 샐러드를 먹었는데 상큼하니 맛잇었어요.

버터전복구이 가격은 16000원, 한정판매라고 합니다

싱싱한 전복에 버터를 발라 구워 전복의 풍미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쫄깃한 식감에 느끼하지도 않으면서 소스에 찍어 먹으니 부드럽고 정말 맛있었어요. 맛잇어 먹다보니 더 먹을 수 있을것 같은데 양이 적게 느껴지더라구요.ㅎㅎ

노릇노릇 구어진 전복 보이시죠.

전복은 대표적인 보양식으로 중국에서는 상어지느러미, 해삼과 함께 바다의 삼보라고 합니다.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로 회복이나 활력을 주는 역할을 하며 타우린 함량이 높아 콜레스테롤 함량을 낮추고 간을 보호해준다고 합니다.

 

전복은 이렇게 효능도 다양하고 맛까지 있으니 여러분들도 기장 오시는 길에 전복버터구이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전복밥 가격은 15000원입니다.

전복해물볶음밥 위에 전복 두마리가 올려져있었고 로제소스가 들어가 새로운 전복맛을 기대하게 되네요.

 

전복밥은 쫄깃한 식감의 전복과 로제크림소스가 곁들여저 전복과 밥이 어우러져 풍미를 더해 정말 맛있었어요.

어느 멋진날의 인기메뉴라고 하더니 먹어보니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전복새우장전복밥 가격은 14000원입니다.

전복내장으로 밥을 짓어 만든 전복 내장밥에 3일간 비법 간장으로 숙성해 만든 깐 새우장을 올려 완성시킨 새우장 덮밥, 오이 냉국도 함게 나옵니다.

 

야채, 김가루, 날치알, 계란노른자, 와사비가 올려져있는데 비주얼이 너무 이쁜것 같아요.

전 와사비를 적게 넣어먹는데 취향에 따라 와사비는 조절해서 비벼드시면 됩니다.

 

정밀 푸짐하죠

먹어보고 싶은 전복요리가 많아 2명이서 세가지 요리를 시켜 푸짐하게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오늘은 기장 맛집 어느 멋진날을 다녀온 후기를 적었는데요, 지인 덕분에 생각치도 못한 보양식을 먹어

고마웠어요.

 

여러분들도 기장 가시는 길 있으면 어느 멋진날 들러 전복요리 드셔보세요.

 쫀득한 식감도 좋고 로제소스가 들어간 전복밥도 맛있었습니다. 전복버터구이랑 전복밥은 강추입니다.

다음 방문에는 가족 모두 가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