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순천 화월당 볼카스테라/찹쌀떡 맛이 궁금해

by 가족바라기 2021. 3. 27.

 

 맛있는 녀석들에서 볼 카스텔라를 먹어보고 싶어 주문하려고 하니 한달이상 기다려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먹어보고 싶어 주문했어요. 저희가 28일에 주문한 볼 카스텔라를 드디어 26일 받아 여러분께 리뷰를 해 보고자 합니다

화월당 과자점

위치: 전남 순천시 중앙로 90-1(남내동)

영업시간: 매일 10:00- 19:00

전화번호: 061-752-2016 HP 010-7347-2016

예약주문

./// 28일에 주문했는데 326일에 받았으니 거의 두달을 기다렸네요 ㅠㅠ

사실 주문할 때도 전화통화가 되지 않아서 100번 가량을 전화했던 것 같아요 (10분 동안 전화 받으실 때까지 걸었어요. 저는 10분만에 성공했는데 저보다 오래 걸리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화월당은 찹쌀떡과 볼카스텔라 두종류만을 판매하고 있는데 예약주문만 받는다고 합니다

찹쌀떡은 개당 1200원, 볼카스텔라는 개당 1700원 반반 한박스(찹쌀떡 8개, 볼카스텔라 8개)는 23200원입니다.

볼 카스텔라와 찹쌀떡이 반반 주문도 가능하고, 한 박스 모두 볼 카스텔라 주문도 가능해요. 저는 여기 찹쌀떡도 맛이 있다고 하길래 진리의 반반을 주문해 보았습니다.

이렇게 기다린 만큼 맛도 엄청 기대를 했어요 (사실 까먹을 때 즈음 왔어요 ㅎㅎ)

 

 볼카스테라를 열어보니 푹신푹신 부드러워보입니다.

 

우선 반으로 갈라보니 안에 부드러운 팥 앙금이 듬뿍 들어가있었어요. 그리고 카스텔라가 우선 되게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한 입 딱 베어물었는데 정말 부드럽고 팥 앙금이 너무 달지도 않고 팥 앙금은 양갱보다 살짝 부드러운 식감이었어요.

 

맛은 고급진 팥빵맛? 부드럽고 달달해서 우유나 커피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그 다음은 찹쌀떡이예요. 볼 카스텔라에 들어간 팥 앙금이랑 똑 같은 앙금이 들어가 있어요. 다만 볼 카스텔라가 팥앙금이 더 빵빵했던 것 같아요. 찹쌀떡은 살짝 눌러진 원반형태의 모형이예요

찹쌀떡을 반을 잘라 먹어보았어요. 찹쌀떡이지만 엄청 쫀득하다기 보다는 부드러우면서 쫀득하긴 한데 엄청 쫄깃한 건아니더라구요. 팥앙금이 많이 달지 않고 부드러워 맛있었지만 저는 찹쌀떡 보다는 볼 카스텔라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볼카스테라는 냉장보관하고, 찹쌀떡은 냉동보관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사용을 금한다고 하니 찹쌀떡은 자연 해동해서 먹으면 될것 같아요.

 

기다리고 기다려 볼카스테라랑 찹쌀떡을 먹어보았는데요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 맛은 있었는데 솔직히 두달을 기다려 먹을 만큼 맛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팥앙금이 정말 부드럽긴해도 우리 입에 익숙한 맛이었어요.

 

재구매 의사는 몇일 걸리면 몰라도 두달을 기다려 먹고 싶지는 않아요. 이런 맛이었구나 하고 한 번 먹은걸로 만족합니다.

볼카스테라 , 찹살떡 먹어본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