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뚜레쥬르케이크 추천 스트로베리치즈스케어 케이크

by 가족바라기 2021. 3. 24.

3월은 가족들 생일이 몰려있다보니 선물로 들어온 케이크 쿠폰이 여러장 있어 딸아이가 케이크가 먹고 싶다기에 뚜레쥬르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혼자서는 케이크를 사먹기에는 부담이 되었었는데 케이크를 좋아하는 딸아이가 있으니 부담될 일은 없는 것 같아요.

봄이 오니 거리에 봄꽃들이 활짝펴서 딸이랑 구경도 할겸 가까운 거리라 배달이 아닌 직접가서 포장해왔습니다.

뚜레쥬르 가니 케이크가 정말 많더라구요. 다 맛있어 보여 다 사고 싶었지만 딸과 저 둘이 먹을거라 좀 작아보이는 걸로 구매했습니다.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 케이크는 부드러운 레어치즈무스와 상큼한 딸기 콩피가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내는 스페셜 케이크라고 합니다.

총 중량은 646g 1555kcal, 가격은 24000원입니다.

뚜레쥬르는 케이크가 비싸지 않고 무난해서 좋은것 같아요.

저는 쿠폰이 있어 사용했지만 뚜레쥬르 케이크나 빵을 살때 SKT나 LG U+등 통신사를 이용하여 할인 받으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고 티몬에서 할인권을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이겠죠.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 케이크는 부드럽고 고소한 치즈 무스에 쉬폰도 부드러워보이고 푸짐한 생크림 그 위에 올려진 딸기랑 포도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아직 딸기 철이라 딸기도 푸짐하게 올려놓고 상큼한 포도까지 올려지니 모양은 정말 이쁜 것 같아요.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 케이크를 잘라보니 속에도 딸기콩트가 들어있어 고소한 치즈 무스랑 잘 어우러져 많이 달지도 않으면서 입에서 살살 녹아 흡입하다시피 했어요.

 

사실 생크림 케이크와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 케이크 중 어떤걸 살까 고민했었는데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케이크를 선택한건 정말 잘한것같아요.

 

재료 푸짐하게 사용한 것 보이시죠? 제가 뚜레쥬르 케이크를 좋아하는 이유가 여기있어요. 재료를 푸짐하게 사용하여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거던요.

처음 케이크를 가져 오면서 치즈 크림이 푸짐해서 느끼하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되었는데 전혀 느끼하지

 부드러우면서도 잘 어우러져 맛있었어요. 딸아이도 스트로베리치즈스케어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 최애라고 하더라구요.

 

기분이 우울하거나 기분전환 하고 싶을때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 케이크 한 조각 어떠세요?

맛있는 케이크를 먹고 싶다면 스트로베리치즈스퀘어 케이크 강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