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3. 21.

오늘은 우리들에게 익숙한 과자 빈츠 새로운 맛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필요한 물건이 있어 홈플러스에 둘렀더니 과자 진열장 한켠에 롯데제과에서 나온 새로운맛 카페모카 맛 빈츠가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과자이기도 하지만 새로운맛이라니 먹어보고 싶어 장바구니에 바로 담아 왔습니다.

롯데제과는 2월 24일 초코과자 빈츠의 새로운맛 빈츠 카페모카를 선보였습니다.

깊고 풍부한 원두 커피 가득 시나몬 향을 이용해 카페모카의 풍미를 내는 것을 특징으로 과자 한쪽면에는 달콤쌉사름한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는 커피 비스킷입니다.

빈츠 카페모카는 달달한 초코와 쌉사름한 커피의 조화를 이루어 빈츠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킨제품입니다. 

롯대제과 빈츠 카페모카 총내용량은 204g(8.5g 24봉) 1봉 8.5g 당 45kcal입니다.

가격은 홈플러스 기준 2990원입니다.

빈츠 카페모카는 비스킷 반 초콜릿 반이라 작은 봉지 하나라도 45kcal로 높아요.

맛있는 과자는 왜이리 칼로리가 높은걸까요 ㅠㅠ

빈츠 카페모카는 빈츠가 호밀통맛 이후 10년 만에 선보이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빈츠가 빼빼로 다음으로 인기템인데요, 코로나 19로 집에 있는 시간들이 많아 지다보니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 족이 많이 늘어 났지요.

빈츠 카페모카는 커피랑 먹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롯데제과 빈츠 카페모카는 포장 자체가 녹색 메인컬러로 적용하여  유럽풍의 과자처럼 고급져보입니다.

빈츠처럼 낱개로 포장되어 있으면 좋은점은 먹고 싶을때 마다 하나하나 꺼내 먹을 수 있고요, 어딜가나 가지고 다니며 먹을 수 있다는 거예요.

무엇보다도 좋은 건 이웃이나 친구랑 나누어 먹기가 좋은 것 같아요.

 

빈츠 카페모카를 꺼내 먹으면서 좋은 점은 꺼낼때마다 그림들이 달라 이번에는 어떤 유럽풍의 그림이 나올까? 은근히 기대하면서 먹게 된다는 점입니다.

빈츠는 과자 하나하나마다 유럽스타일의 그림들이 그려져있는데요. 과자 하나마다 정말 정성가득 들었다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빈츠 카페모카를 하나 먹어보니 초코가 정말 반을 차지해서 좋았고 기존 빈츠보다는 덜 달면서 은은하게

커피맛이 나는 것이 커피랑 초코가 어우러져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맛만보려고 하나 뜯었더니 너무 맛있어 자꾸먹게 되어 딸이랑 순삭해버렸어요.

딸도 다이어트 중이었는데 제가 빈츠 카페모카를 꺼내는 바람에 딸에게 눈치를 많이 받았어요.ㅎ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빈츠 카페모카 안 먹는게 좋아요. 하나만 하나만 더 하다가 순삭해버리거던요 ㅎㅎ

 

롯데제과 신제품 빈츠 카페모카 먹어보고 반했어요.

다음에는 넉넉하게 사와 아메리카노랑 나만의 시간을 더 많이 가져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