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이벤트 #같이위해같이버려요

by 가족바라기 2021. 3. 28.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스타벅스가 고객들에게 리유저블컵을 무료로 제공하는 환경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3월 23일부터 4월 26일까지 스타벅스에서는 "올바르게 버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컵을 받는 방법은 간단해요

스타벅스 플라스틱 겁이나 투명 생수병에 부착된 라벨을 제거합니다.

깨끗하게 세척한 스타벅스 플라스틱 컵 또는 투명 생수병을 매장에 비치된 수거함에 버리고 인증샷을 찍어 인스타에 올리면 됩니다.

이렇게 올린 인스타그램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고 아이스 음료를 주문하면 리유저블 컵에 음료를 담아줘요

저도 이 이벤트를 듣고 당장 스타벅스에 달려가보았는데요 (거기다 스벅 기프티콘이 있어 그걸 사용했답니다 ㅎㅎ)

 

이렇게 저처럼 지정된 수거함에 버리고 인스타에 #가치위해같이버려요 와 #스타벅스지속가능성을 해시태그 해 준 후 직원에게 보여드린 덕분에 짠! 이렇게 리유저블 컵을 받았답니다.

컵의 주의사항도 함께 주시는데요, 찬 음료 전용이며 전자레인지, 오븐 식기세척기. 냉동실 보관 사용불가라고 합니다.

뜨거운 음료는 담으면 안된다니 주의하세요!

저는 이번 신 메뉴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블루를 주문했는데요, 가격은 6600원입니다.

벚꽃이 핀 야경을 표현한 시즌 한정음료라 커피를 받아보니 아랫부분에 연한 보라빛이 들어있어 이뻤어요

맛은 더위사냥맛? 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 달달 씁쓸한 맛이 섞이니 맛있었어요. (특히 리유저블 컵에 담겨있어서 더 이뻤던 것 같아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괜찮은데 많이 단걸 싫어한다면 처음부터 직원에게 모카시럽을 줄여달라고

하면 좋을것 같아요.

많이 달다는 분들이 많았거던요.

나중에 집에서 아이스 커피를 마실때에도 이 컵을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되 리유저블 컵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끝이 난다고 해요.

여러분들도 가까운 매장에 해당 이벤트를 한다면 한번 참여해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참 스타벅스 전 매장이 되는건 아니고 되는 매장들이 따로 있더라구요.

가시기전에 되는지 꼭 확인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요즘 거리가 온통 벚꽃들로 화려함을 뽑내고 있어요.

일주일 동안 수고하셨는데 고개들어 꽃들도 구경하시고 기분전환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