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마늘보쌈맛집 사나이보쌈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3. 30.

당근마켓을 잘 이용하는 딸아이가 제가 마늘보쌈을 좋아하는걸 알고 해운대 좌동에 있는 사나이보쌈 해운대 장산역점을 소개시켜줬어요.

 

사나이 보쌈은 양이 푸짐하고 맛까지 잡아 가성비 갑이라고 하더라구요.

마늘보쌈이 먹고 싶었는데 잘됐다 싶어 사나이보쌈 오리지널 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지금부터 사나이보쌈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사나이 보쌈 해운대 장산역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세실로 43 지하1층 식당가 103호 

영업시간: 오후 3시30분 부터 밤 10시 30분까지

전화번호: 050-71387-3237

배달/포장만 가능합니다.

사나이보쌈 메뉴는 알싸한 마늘보쌈, 바베큐 데리야끼 마늘보쌈, 매운 불보쌈 3종류가 있구요, 모두 특대로 가격은 24900원입니다.

직접 식당에서는 먹을 수 없고 방문포장이나 배달만 가능합니다.

저는 알싸한 마늘 보쌈 특대를 주문했구요 그쪽으로 볼일이 있어 직접 찾으러 갔습니다.

 

사나이보쌈 특대는 4-5인도 푸짐하게 드실수있는 가성비 갑 마늘보쌈 한상입니다.

고기, 두부, 무말래이, 파김치, 백김치, 쌈장, 새우젓, 마늘, 고추, 쌈채소가 기본제공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마늘보쌈은 남자보쌈을 즐겨 먹고 이용했는데 가성비가 좋은 사나이보쌈이 생겼다기에 주문했는데요,

잘 삶겨진 보쌈에 마늘이 정말 듬뿍 올려져 있어 마늘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비주얼은 일단 합격입니다.

무말랭이랑 알맞게 익은 파김치, 백김치까지 기본제공으로 따라와서 보쌈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늘보쌈에 맥주한잔 안할수가 없겠죠

남편과 맥주한잔 했네요.

마늘보쌈을 먹어보니 고기는 지방과 적절이 섞여있고 고기도 잘 삶겨져 야들야들해  식감도 좋고 잡내도 나지않아 보쌈이 정말 맛있었어요. 사실 돼지고기에 마늘이 만나 맛이 없으면 그게 더이상하겠죠.

 

마늘은 돼지고기 잡내를 잡아주면서 맛과 풍미를 향상시켜주는 역할도 하지만 특히 마늘의 알리신 성분은 피속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면역력 증진에 좋은 성분으로 특히 돼지고기의 비타민 B1의 흡수를 도와줘서 궁합이 정말 잘 맞는것 같아요.

쌈채소도 보내주셔서 알맞게 익은 파김치랑 무말랭이,고추 마늘 등을 넣어 쌈사먹었더니 보쌈이랑 너무 잘 어울려 맛있었습니다. 딸과 남편도 맛있다며 잘 먹었군요. 저희가족은 맛과 양을 다 잡은 사나이보쌈 합격입니다,

다음에는 바베큐 데리야끼 마늘보쌈으로 시켜먹어보고 싶어요.

바베큐 데리야끼 맛이라 맛이 궁금하거던요.

 

오늘도 미세먼지가 나빠 동네 한바퀴를 돌지 못했네요.

미세먼지가 빨리 사라지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