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제주먹거리 귤 하르방 갓 구운 빵 정말 맛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4. 4.

제주도 한달살기 3일째 되는날에도 어김없이 비가 내려 멀리 가지는 못했어요. 비가 그치는 걸 보고 주위를 둘러보기위해 딸아이와 나갔습니다. 제가 있는 곳은 구좌읍 시골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고 20올레길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바닷길을 따라 무작정 걸어보기로 했어요.

사실 종일 비가왔다 멈췄다 해서 멀리가지는 못했지만 제주바다는 언제봐도 멋진 곳입니다.

이길을 쭉 걸어가면 김녕해수욕장이 나온다고 합니다. 걷다보니 맛집도 있고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카페들도 자리잡고 있었어요.

 

                                                        귤 하르방(구좌점)

위치: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 해안로 1282

전화번호: 064-782-7262

걷다보니 수요 미식회랑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대한 민국 만세가 나온 집이기도 한 제도 맛집 귤 하르방이 자리잡고 있어 사먹어 보기로 했어요.

귤하르방은 제주도 먹거리로 제주도에 지점들이 많은데 그중 명진 전복 집 옆 구좌점에 둘렀습니다.

 

귤하르방메뉴는 귤하르방빵, 천혜향주스, 한라봉주스, 당근 쥬스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귤하르방빵은 선물용과  즉석에서 구워주시는 빵이 있는데 늦게 가니 직접 구워주는건 다 나가 선물용만 남았더라구요.

갓구운 빵을 먹어보고 싶었지만 없으니 헛걸음 하기싫어 선물용으로 샀어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선물용보다는 갓 구운빵을 맛보기위해 다음날 다시 다녀왔어요. 작은 봉지에 가득들었네요.

가격은 선물용이랑 같아요 5000원

귤하르방빵을 갓 구운걸 드시고 싶다면 2시30분 전에는 가야 먹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귤하르방 빵 선물용은 귀여운 돌하르방 빵이 4개씩 포장된게 3개가 들었어요.

갓 구운 빵은 16개에 5000원인데 선물용이라 포장이 되어서인지 좀 더 비싼 것 같네요

돌하르방이 정말 귀엽게 생겨 먹기가 좀 아까웠어요.

갓 구운걸 사오다 보니 냄새가 좋아 몇개먹었네요. 

너무 조그만한게 한입크기라 순삭하게 되니 둘이 나눠먹기는 적은것 같아요. ㅎㅎ

귤하르방 너무 앙증맞게 생겼어요.

귤하르방을 반을 잘라보았어요. 다른 분들 드신것보면 크림이 정말 많이 들었던데 제가 선물용으로 산 것은 크림이 정말 적게 들었어 이게 뭐지 싶었어요.

 

먹어보니 얇은 피에 상큼한 귤 크림이 들어가 맛은 있었는데 적게 들어간 크림이 아쉬웠어요.

붕어빵을 먹어도 앙꼬가 듬뿍들어야 맛있잖아요, 귤하르방도 크림이 듬뿍 들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선물용 빵은 바삭한게 아니고 피가 얇아서인지 눅눅하더라구요, 집이였다면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바삭하게 먹으면 맛의 풍미를 더 느낄수 있을 것은데 아쉽게도 집이 아니라 눅눅한 채로 먹었네요.

 

 갓구운 즉석 귤하르방빵은 갓 나와서인지 바삭하면서 귤크림 맛이 진하고  댈리 만쥬를 먹는 느낌이랄까요. 정말 맛있었어요.

갓구운 빵은 간식으로 정말 좋을 것 같구요. 선물용은 다시 안 살것 같아요.

 

귤히르방 속에 귤크림이 들어간 맛있는 제주도 먹거리 먹어보고 싶지 않으세요

제주도 오시면 갓구운 귤하르방 빵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