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메뉴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우도 땅콩크림 라떼/ 백련초콜릿크런치케이크

by 가족바라기 2021. 4. 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에서 지낸지 9일차인데요, 날씨도 맑고 기분도 좋아 올레길을 걸었습니다.

한달 살기 하는 동안 제주도에서 많이 걷고 많이 보는 걸 목표로 하고 자동차 없이 생활 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있는 스타벅스에서는 제주 한정판 메뉴가 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제주도 올레길을 걷거나 바닷길을 걸을때 힘들면 쉬어가는 코스로 스타벅스 들러 제주 한정판 메뉴를 다 먹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스타벅스 성산 DT점을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제주 성산DT점

위치: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80

영업시간:매장 07:30분~ 22:00

            드라이브스루 07:30~ 22:00

전화번호: 1522-3232

역시, 스타벅스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줄에 서 있을 동안 메뉴들을 구경하며 뭘 먹을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제주 한정판이 많아 설레면서도 고민하는 시간도 길어지네요 ㅎㅎ

백년 초코릿 크린치 케이크, 당근 현무암 케이크, 티라미수 아일랜드, 제주 리얼 녹차 티라미수 아일랜드, 한라봉케이크 등 제주 한정판이 정말 많더라구요, 제주 한정판이라 그런지 가격대가 있는 편이었어요.

하지만 제주도에 왔는데 안먹어 볼 수 없겠죠

백년초코릿 크런치 케이크를 선택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많아서 정말 설레더라구요 ㅎㅎ  여행하면서 하나하나 먹어볼려고 합니다.

 사실 예쁜 굿즈들이 너무 많아 사고 싶었지만 다른 스타벅스 매장들도 둘러보고 사려고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미뤘어요. 

제주 한정판 음료들이 많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 정한 음료는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와 우도 땅콩 라떼를 주문했어요. 우도 땅콩라떼는 시원한 라떼로 마시고 싶었지만 땅콩 라떼는 뜨거운 것 밖에 안된다고 하셔서 그냥 따뜻한걸 주문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들은 제주 한정판 메뉴들이구요

쑥떡프라푸치노 7500원

우도 땅콩크림라떼 6800원

백련초콜릿크런치케이크 7200원

가격대가 있어 선뜻 손이 안갔을 것 같은데 생일알 받은 쿠폰들이 있어 사용했네요. 

 

 

쑥떡프라푸치노는 사이즈도 커서 더운 날씨에 진짜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도보로 여행하다보니 정말 목이 말랐는데 단비처럼 다가와 더 맛있었어요.

 

쑥떡프라푸치노 안에 쏙쏙 들어간 떡들이 보이시나요?  달달한 맛과 함께 쑥 맛이 은은하게 나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너무 달지도 않고(다른 프라푸치노에 비해) 흑임자 떡까지 들어있으니 씹히는 식감마저 맛있는 맛이였어요

진짜 맛있어요!! 이거 마시니까 다른 제주 한정판들도 기대하게 되더라구요.

저는 다음번에 또 마시고 싶어요!)

백년초코렛 크런치 케이크예요, 색상이 너무 이쁘지 않나요?

초콜릿 시트 사이에 백년초를 넣은 크림치즈와 바삭한 크런치 초콜릿을 샌드하여 작은 선인장 화분을 연상하는 컵케이크 입니다.

선인장 모양도 장식이 아닌 초콜릿으로 주는 센스. 초콜릿 하나에 기분도 좋아졌어요.

케이크 위에 올라간 현무암(?) 모양은 견과류에 초코릿이 코팅된 것 같았어요. 오돌오돌해서 식감도 좋고

초코렛의 달달함이 더해져 너무 맛있더라구요

 

백년초 크림은 생각보다 달지 않아 초코 쉬폰의 달달한 맛을 보완해줬어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달지 않고 커피랑 먹기 딱 좋더라구요.

마지막으로 우도 땅콩 크림라떼예요. 우도 땅콩이 들어가있어 향부터 땅콩향이 은은하게 나더라구요.

근데 마셔보니 땅콩 향에 비에 맛은 좀 약했어요.

오히려 커피맛이 강조되고 사이드로 우도 땅콩맛이 살짝 나는 느낌? 이였어요.

 

저는 뭔가 특색있는 맛을 기대했는데, 그냥 마시던 커피 맛이 나서 조금 실망했어요.

딸도 마시더니 그냥 프라푸치노 시킬걸...이란 말을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제주 한정판 음료 중 라떼와 프라푸치노가 있다면 꼭 프라푸치노를 드세요!!! 라떼는 집 앞 스벅에서도 마실 수 있는 맛이 나서 조금 실망했어요. 다른 메뉴를 먹게 되면 또 포스팅할게요 ㅎㅎ

댓글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