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송훈파크 카페 하이드브레드 다녀온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5. 1.

저희 가족이 즐겨보는 프로인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보면서 알게된 송훈 파크 카페 하이드브레드

제주도 키페 하이드브레드와 고기집 크라운돼지가 오픈했다는 소식에 제주도 갔으니 한번쯤은 둘러보고

싶어 구경도 할겸 다녀 왔습니다.

 

송훈파크 (하이드브레드)

위치: 제주시 애월읍 상가목장길 84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30

전화번호: 070- 4042-5090

송훈파크에는 카페인 하이드브레드와 흑돼지 맛집인 크라운돼지가 한 곳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이곳은 버스보다는 자동차로 이동하기 좋은 곳이었습니다.

카페 하이드브레드 내부입니다.

입구를 들어서니 인테리어도 잘 꾸며져 있었고 탁트인 것이 시원시원하니 정말 넓었어요.

여행객들이 실내며 실외에 자리잡고 즐기시고 계시더라구요.

음료는 에스프레소 5000원으로 시작해서 쉐프가 추천한 음료인 흑임자 아인슈페어 7000원까지 음료는 싸지는 않았지만 스타벅스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하이드브레드는 크로와상 종류가 다양한데  크로와상은 프랑스 대표 프리미엄 버터인 엘르앤비르 버터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빵종류는 생각보다 많지는 않았는데 생각보다 빵 가격들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송훈파크 카페 하이드브레드가 어떻게 꾸며놓았나 궁금해 가본 곳이라 빵2개 정도만 샀습니다.

여기까지 왔으니 맛은 봐야죠.

투머치 초코 6800원

가격은 사악하지만 초코라 비주얼은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오전에 백베이커리에서 저렴한 초코소라빵을 먹었었기에 하이드브레드도 비싼만큼 초코가 가득들었을거란 상상을 하며 반을 잘라보았습니다.

 

헐 근데 속이 텅빈 페스츄리라 놀랐어요. 좋은 버터를 써서 비싼건지 가격에 놀라고 빵에 놀랐네요.

먹어보니 그냥 바삭바삭한 초코빵이었어요.

솔직히 투머치초코도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했네요.

팡도르 가격 6000원 솔직히 빵크기에 비해 가격은 꽤 나가는 것 같아요,

눈내린 한라산을 표현했는지 빵 위에 하얀가루가 듬뿍올려져 있었어요.

하얀가루가 슈가파우더라 생각하긴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팡도르도 반을 잘라보니 크림이라도 들지않았을까? 상상했는데 투머치초코처럼 아무것도 안들어 있었어요.

먹어보니 많이 달 것 같은데 전혀 안달면서 단백한 맛이었어요.

하지만 이 가격에 다시는 안 사먹을 것 같아요.

송훈파크 카페 하이드브레드는 대체적으로 빵이던 음료던 비싼편인데 아이들있는 집은 넓은 잔디와 가족들이 모여 놀 수있는 장소들이 마련되어 있어 소풍온 기분이 들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늦은 오후에 잠시 들런 곳이지만 야외는 여기저기 벌써 자리가 다 찼더라구요.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잠시 송훈파크 카페 하이드브레드를 둘러보았는데요.

솔직히 빵 가격이 꽤 나가는데 빵이 엄청 맛있거나 그렇지는 않고 그냥 무난한 맛이었어요.

제주도 물가가 비싸다곤하지만 빵 가격이 좀 더 져렴해지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송훈파크는 어떤 곳일까? 궁금증을 푼 정도였고 하이드브레드는 재방문의사는 솔직히 없어요

전 송훈파크보다는 뷰도 멋지고 빵도 저렴하면서 맛있는 빽다방 베이커리를 이용할 것 같네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넓은 잔디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송훈파크 카페 하이드브레드를 이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