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써브웨이 5월 행사 터키 아보카도

by 가족바라기 2021. 5. 14.

오늘은 전에 살던곳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마침 서브웨이가 보이길레 오래간만에 먹고 싶어  둘렀다 왔습니다

반갑게도 서브웨이에서 이달의 썹! 프라이즈 메뉴가 터키에 제가 좋아하는 아보카도가 추가되는 메뉴라 더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써브웨이 터키와 아보카도가 만나는 맛남의 장소 터키 15cm+ 아보카도가 추가되어  6600원에서 할인되어 58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은 5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단 재고 상황에 따라 프로모션이 조기종료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써브웨이에서 5월 행사 진행중인 터키 아보카도와 저랑 딸이 최애로 꼽는 치킨데리야끼를 주문했습니다.

써브웨이 주문방법은 먼저 메뉴와 크기를 정하고 빵을 선택하는데요 

빵은 화이트, 위트. 플랫브레드, 파마산 오레가노, 러니오트, 하티 중 터키는 파마산치즈와 오레가노를 토핑한 밀빵 파마산 오레가노를 선택했구요, 치킨데리야끼는 쫄깃하고 고소한 빵 플랫브레드를 선택했습니다.

빵은 당연히 데워달라고 했어요.

빵을 선택했다면 두번째는 치즈를 선택하게되는데요,

짭조름한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 중 쫄깃한 식감이 좋은 모짜렐라 치즈로 선택했어요.

세번째 야채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전 매운 할라피뇨랑 올리브 뺀 나머지 야채를 다 넣어달라고 했어요.

야채를 적게 넣어주는 곳이 있기때문에 미리 많이 넣어달라는 부탁도 함께했어요.

 

하지만 이곳 지점은 야채를 많이 달라는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었어요.

재료들을 정말 푸짐하게 넣어줘서 정말 좋았거던요.

 

메뉴, 빵, 치즈, 야채를 선택했다면 마지막으로 소스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전 추천으로 하긴했지만 추가로 더 넣었어요.

 

터키에는 마요네즈랑 스윗트어니언이 들어가는데 허니머스타드도 추가로 넣었구요, 치킨데리야끼에는

스윗트 어니언을 추천해줬는데 허니머스타드도 추가로 넣었어요.

다른 곳보다 더 알차게 샌드위치가 만들어진 것 같아 기분좋게 받아왔습니다.

제가 자주 이용하는 서브웨이 지점은 사람이 많이 이용해서인지 항상 야채가 적어 불만이었는데 

이번에 이용한 지점은 재료들과 야채를 푸짐하게도 넣어주니 괜시리 기분이 더 좋아지더라구요.

터키에 아보카도가 추가된 메뉴 가격은 할인되어 5800원입니다.

터키 샌드위치는저칼로리 제품으로 구성된 써브웨이 프레쉬&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입니다.

 

슈퍼푸드로 불리는 터키와 아보카드에 갖은 채소가 어우러져 가볍고 건강한데다 영양 밸런스도 뛰어나

높아진 기온으로 떨어진 입맛을 돋우기에는 안성맞춤이라고 합니다.

정말 속재료가 터져나갈듯 한것 보이시죠.

너무 야채가 많다보니 지저분하게 잘리긴했네요. 하지만 야채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대 만족입니다.

담백한 터키와 부드럽고 고소한 아보카도 어우러져 상큼한 것이 정말 오래간만에 서브웨이에서 만족스러운 샌드위치를 먹었네요.

두번째 메뉴는 제가 즐겨먹는 최애 메뉴 치킨데리야끼 가격은 5700원입니다.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달콤짭조름한 써브웨이 특제 데리야끼 소스와의 환상적인 만남이라고 하네요.

치킨데리야끼는 쫄깃하고 고소한 플랫브레드에 치킨스트립도 넉넉하고 데리야끼 소스랑 풍족한 야채,

스위트어니언이랑 허니머스타드 소스들이 어우러져 풍미를 더 느낄 수 있었고 씹히는 식감도 너무 좋아

치킨데리야끼도 너무 맛잇게 먹었습니다.

 

사실 어느것 하나라도 부족하면 뭔가 아쉬움이 남는데 이번 샌드위치는 어느것 하나 부족한것 없이 대만족이었네요.

제가 오늘 산 지점은 집에서 거리가 꽤 되지만 차를 타고 가서라도 다시 이용하고 싶은 곳이네요.

 

여러분들도 써브웨이 5월 행사를 6월 30일까지 한다고 하니 아보카도 좋아하신다면 터키+아보카도 메뉴 한 번 이용해보세요.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