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교촌치킨 신메뉴 교촌치즈트러플순살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5. 16.

주말을 맞이하여 오랫만에 교촌치킨이 먹고싶었는데 16일 일요일까지 4000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저녁을 먹지않는 딸아이때문에 점심을 맞춰 포장주문하고 찾아왔네요.

요즘 치킨가격들이 정말 비싸다는것을 느끼는 요즘 4천원이나 할인해준다니 이기회를 놓치긴 아깝죠.

행사기간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치킨 두마리를 주문했더니 정말 푸짐하게 온것 같네요. 들어보니 묵직하더라구요.

요즘 치킨들이 양이 적다보니 한마리 시키면 3명이 먹기에는 부족하다는 생각이들어 두마리를 주문했네요.

신메뉴는 4000원 할인, 인기메뉴 12종은 2000원할인이라  두마리를 6000원 할인받아 28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 19000원->15000원

교촌 오리지날 1개 15000원-> 13000원

치킨도 두마리, 소스도 2개, 치킨 무도 2개 콜라는 두마리라 큰걸로 한병이 왔네요.

교촌 오리지날은 짭조름한 게 맛있어 주문했습니다.

순살로 주문할까하다가 뜯어먹는 재미도 있어야하니 한마리는 일반으로 주문했네요.

요즘 작은 닭들을 사용하는지 정말 양이 적은데 오늘은 알맞게 온것 같아 기분이 좋았네요.

 

bhc 뿌링클을 즐겨먹는데 교촌에서도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이 새로 나왔길래 먹어보려고 주문했습니다.

헐 이건 뭔가요? 반마리도 아니고 가격 19000원에 정말 적은 양에 놀라고 말았네요.

4000원 할이되어서 온다고 그만큼 양이 줄었는지 아님 원래 이정도의 양인지 보는순간 너무 황당했네요.

이정도 양이면 한명이 먹기에도 부족해보이네요.

 

교촌 트러플사워소스랑 스리라차마요소스가 따라 왔습니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주문하면 디핑소스 2종이 기본 제공되는데 교촌 트러플사워 소스는 크리미하고

상큼한 맛이 일품이고, 스리라차마요소스는 스시라차의 매콤함과 마요네즈의 감칠맛이 녹여진 소스인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역시 치킨의 단짝 무절임 치킨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치킨에 맥주가 빠지면 섭섭하죠.

평일이면 못먹었을건데 주말이라 집에서 편하게 쉬어 맥주 한잔도 곁들였습니다.

요즘 맥주 중에서도 곰표맥주가 핫하다고 그러더라구요.

지인이 먹어보라며 맛있다길래 CU 가서 구매했습니다.

CU편의점에 곰표맥주사러갔더니 요즘 행사를 하더라구요, 4캔에 10000원

인기가 있어 대랑구매하느 분들이 많은것 같은데 저는 4캔만 사왔네요.

여러분들은 다들 드셔보셨나요.

 

곰표맥주가 어떤 맛일까? 한입 먹어보니 과일 향이 나는 에일맛이었어요, 보리맛도 나는 것 같구요.

가끔 부담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치킨이랑 먹으니 더 잘 넘어가네요.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바삭하고 촉촉하게 튀겨낸 닭가슴살에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트러플 향과 진한 치즈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데요.

 

이 제품은 가루가 많이 생기지 않아 좋았구요. 맛은 BHC랑 비슷하다고 생각하심 될것같아요.

그냥 먹는 것보다 트러플사워소스에 찍어먹으면 풍부한 맛을 더 느낄수 있어 좋았구요, 느끼하다 싶으면 스리라차 마요소스를 찍어먹으면 느끼함을 잡아주어 맛있게 먹었습니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 치킨은 소스가 비중을 크게 차지하는 것 같아요.

교촌 오리지날은 짭조름한 것이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는 맛이라 언제 먹어도 맛있습니다.

교촌 오리지날은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죠.

 

오늘은 교촌치즈트러플순살과 오리지날을 할인된 가격에 먹을 수 있었는데요,

오리지날은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데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부드럽다기보다 조금 퍽퍽한 느낌이 들기도 했구요.

맛은 BHC랑 비슷하긴 하지만 소스가 없이 자체만으로는 전 bhc뿌링클이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다음에는 제가 즐겨먹는 bhc뿌링클을 시켜먹어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