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드디어 먹어봤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5. 25.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을 먹고싶어 하는 딸때문에 이마트를 몇군데 가보기도하고  가까운 곳은

여러번 가봤지만 매진되어 안팔더라구요.

인기있는 과자라더니 구하기 어렵다는 걸 실감했어요.

 

23일까지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 있어 이마트갔다가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과자 코너에 갔더니 그렇게 찾던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이 몇개가 남았더라구요.

이렇게 기쁠수가 안 살수가 없겠죠. 바로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는 이마트 식품 자체 브랜드(PB) 피코크에서 출시한 샌드위치 형태의 비스킷인데요, SSG닷컴 모델로도 활동중인 배우 공효진씨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과자'라고 소개한 뒤 더 유명해진 과자입니다.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이마트PB상품인 만큼 이마트와 이마트몰, 쿠팡, 이마트 계열의 SSG닷컴, SSG닷컴이 입점한 11번가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힘든 과자이니 이마트에서 본다면 바로 구매각이겠죠.

 

이마트에서 구매한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가격은 2980원,

총내용량은 135g(27g  5개) 칼로리는 134kcal입니다.

곽안에 낱개포장으로 5개가 들었어요. 개당 600원으로 보면 되겠죠.

깔끔하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고급진 느낌이었구요, 먹고 싶을때 하나씩 꺼내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

좋은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윗부분만 살짝 뜯으면 손에 초콜릿을 묻힐 필요없이 먹을 수 있으니 더 좋죠

비스킷과 비스킷 사이에 두툼한 초콜릿이 들어 샌드위치 모양으로 되어있어요.

두툼한 비스킷과 두툼한 밀크 초콜릿이 만나 고소하고 바삭하면서 달콤함이 더 잘어울리는 맛

어디서 먹어본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딸아이가 빈츠 고급진 맛이라고 그러더라구요.

그 표현이 딱 맞는것 같아요.

제가 빈츠 과자도 좋아하거던요, 저처럼 빈츠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무조건 먹어봐야겠죠.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빈츠보다 더 두툼해 씹는 식감도 좋고, 한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예요.

 

사람 심리가 눈에 보이면 더 먹고 싶어잖아요. 한봉을 순삭해버려 다 먹기전에 눈에 안보이게 치워뒀어요.

당이 당길때 하나씩 먹으면서 먹는 즐거움도 느끼고 좋잖아요.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따뜻한 아메리카노랑 먹어도 잘 어울리것 같아요. 

초코덕후들도 무조건 좋아할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여러분들도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