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칠리크랩샌드위치/ 건강한 크랩샐러드랩

by 가족바라기 2021. 5. 27.

오늘은 몇일전에 파리바게트에서 샌드위치를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파리바게트 할인권을 판매하고 있어 구매했습니다.

23일까지 9000원 이상 구매하면 3000원도 할인된다기에 제가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 파리바게뜨 샌드위치를 구매하고 가까운 곳에 찾으러 갔습니다.

방송으로 파리바게뜨 상품권 15000원을  26% 할인된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 빵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놓칠수 없어 바로 구매했습니다. 

23일까지파리바게트에서 9000원이상 사면 3000원도 할인해주니 안살수가 없겠죠.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5900원, 칠리크랩샌드위치 5800원

총 11700원에 3000원 할인되어 8700원에 구매했습니다.

 

파라바게뜨 상품권도 4000원 할인된 가격에 산 거라  정말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가끔 배달의 민족을 통해 할인권도 판매하고 할인도 하고 있으니 이런 기회를 이용하는 것도 정말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 5900원, 총내용량 215g, 칼로리는 290kcal입니다.

건강한 야채와 탱글탱글한 크래가 듬뿍 어우러져 풍부한 맛을 내며 둥글게 말려져 있어 한 손에 들고 먹기가 편한 샌드위치입니다.

건강한크랩샐러드랩

제가 크랩류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좋아하기 때문에 건강한 크랩 샐러드랩을 구매하게 되었지만 요 작은것 하나에 약 3000원이라니 가격에 놀라게 되긴하네요.

구성물은 작은 샌드위치 2개랑 스위트칠리소스가 들어있습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파리바게트 샌드위치

건강한크랩샐러드랩은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 칼로리가 적게 나가고 야채도 풍부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이 더 선호할 것 같은 샌드위치이네요.

건강한크랩샐러드랩이 스위트칠리소스랑 만나니 환상궁합이였어요.

찍어 먹으니 매콤달달하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파리바게트 샌드위치칼로리

건강한크랩샐러드랩도 마찬가지로 한끼식사로는 부족한 느낌이라 음료도 곁들이며 다른 걸 더 먹었어요.

할인된 가격이면 모를까 제 가격 다주고 사먹지는 않을것 같아요.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추천

칠리크랩샌드위치 5800원 총내용량은 210g이며, 칼로리는 545kcal입니다.

고소한 크런치빵에 매콤한 사천소스로 버무린 게맛살과 아삭한 채소를 더해 풍부한 식감이 살아있는

맛있게 매콤한 샌드위치입니다.

칠리크랩샌드위치

칠리크랩샌드위치는 크기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크기입니다.

사실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가격들이 약 6천원대라 부담스러워 눈길이 잘 가지 않는데 가끔 할인된 상품권으로 사먹게 되는 것 같아요.

 

샌드위치 단독으로 먹으면 한끼 대용으로는 부족하고 우유나 음료랑 먹으면 가볍게 한끼 대용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칠리크랩샌드위치는 약간 매콤하면서 풍부한 야채와 사천소스로 버무린 게맛살이 잘 조화를 이루어 아삭아삭한 식감과 감칠맛이 나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저는 건강한크랩샐러드랩보다는 칠리크랩샌드위치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아쉽다면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가격대가 나가다 보니 잘 안사지고 서브웨이나 햄버거로 눈을 돌리는 것 같아요.

 

https://lsmpkt.tistory.com/457

https://lsmpkt.tistory.com/5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