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이마트 노브랜드 칠리새우 맛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6. 8.

이마트에 갔다가 정용진 대표님도 극찬했다는 노브랜드 칠리새우가 눈에 띄길래 바구니에 바로 담아 왔습니다.

 

이마트는 피코크제품이나 노브랜드 제품들이 디양하고 맛까지 있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제품들이 참 많더라구요.

오늘은 노브랜드 칠리새우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평소같으면 숯불 데리야끼 맛 닭꼬치를 즐겨 먹었는데 오늘은 닭꼬치도 사고 추가로 칠리새우도 샀네요.

가성비도 좋은데 은근히 맛있는게 많은 것 같아요.

이마트 노브랜드 매콤하고 쫀득한 칠리새우는 총내용량은 400g(칠리새우 250g, 매콤달콤 칠리소스 150g)

칼로리는 약 630kcal, 가격은 6580원입니다.

칠리새우와 소스만 있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 야채를 좋아해  집에 있는 야채들을 다 넣었습니다.

새우는 베트남산으로 중 사이즈로 10마리 정도 들었고, 새우는 요리를 바로 해먹을 수 있게 잘 손질되어 있었고 튀김옷도 입혀져 있었어요.

새우는 해동해서 사용해도 되고 아님 저처럼 요리전에 미리 꺼내두면 자연 해동됩니다.

새우는 미리 후라이팬에 올려두고 야채도 먹기 좋게 잘라뒀어요.

새우가 어느 정도 찍었다 싶으면 야채와 칠리소스를 넣고 볶아주면됩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면 소스가 부족해질 수 있는데 집에 있는 칠리소스를 조금 더 첨가하면 맛있는 칠리새우 볶음이 완성됩니다.

 

 

그릇에 담아봤더니 야채도 푸짐하고 새우도 큼직한 것이 먹음직스럽게 보입니다.

1인이 먹기에는 많고 2인까지는 무난해보입니다.

새우옷이 찹쌀로 입혔는지 쫄깃하고 새우도 크고 두툼해 씹는 식감도 좋아 새콤달콤한 것이 맛있습니다.

칠리소스라 맵지 않을까 했는데 먹어보니 맛있게 맵고 감칠맛 나는게 입인에 착착 감기는 것이 술한잔 생각납니다.

 

무엇보다도 좋았던건 요리를 못해도 누구나 간편하게 요리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어 자치하는 아들에게 추천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성비 좋은 노브랜드 칠리새우 이용해 보시기바랍니다.

댓글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