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해태 에이스 뉴욕치즈케이크맛

by 가족바라기 2021. 6. 24.

홈플러스 갔을때 에이스의 새로운 맛이 나왔길래 사왔습니다.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라 포장도 색다르고 기존 오리지날보다는 고급진 느낌이었고,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먹어보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껴 구매했어요.

해태제과에서 새로운 맛으로'뉴욕치즈케이크 맛 에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기존 오리지날 에이스는 밀크커피랑 잘 어울렸다면 해태제과 신상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는 아메리카노랑 막으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더 바삭하게 만든 그래커에 뉴욕치즈케이크의 주원료인 크림치즈가 더해져 맛과 향이 진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단맛은 살짝 내리는 대신 소금은 절반으로 줄여 치즈케이크의 맛을 최대한 끌여올렸다고 합니다.

에이스의 마스코트 캐릭터 티토 넘 귀엽네요.

티타임 시간에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와 즐기신다면  더 달콤한 시간이 될 것 같네요.

해태제과 신상 뉴욕치주케이크맛 에이스 총내용량은 364g 1935kcal(30g당 165kcal)입니다.

홈플러스에서 2990원에 구매했습니다.

과자라 지방, 포화지방이 높아 많이 먹으면 안될것 같아 적당히 나눠서 먹어야겠습니다.

뉴욕치주케이크맛 에이스는 개별포장으로 15봉 들어 있고 양도 넉넉한 것 같아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개별포장이 아니라 큰 포장으로 되어 있으면 눅눅해지기전에 다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부담될때가 있는데 소포장이라 그럴필요 없이 먹고 싶을때 꺼내 먹으면 되니깐 좋은 것 같아요.

유통기간도 1년이라 기간 걱정은 안해도 될것 같네요.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는 자연치즈가 0.9% 들어있어 치즈케이크 맛처럼 강하지는 않지만 치즈맛은 나는것 같아요.

개봉해보니 모양은 기존 오리지날 에이스랑 다른건 못 느끼겠고 색깔이 연해진 것 같아요.

맛은 기존 에이스는 짭조름했다면 뉴욕치주케이크맛 에이스는 짠맛은 확실히 덜 한 것 같고 단맛도 느껴지면서 치즈맛도 은은하게 났어요.

 

소포장 속에 비스킷이 6개들어 있어요.

잘부서지는 에이스를 감안하면 가루 흘릴 필요없이 가볍게 한 봉씩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오늘은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를 먹어봤는데요, 기존 오리지날 처럼 바삭해서 맛있었구요,

아직 아메리카노랑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단맛이 나면서 치즈향이 나는게 아메리카노랑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딸은 치즈맛이 나 새로 나온 신상 뉴욕치즈케이크맛 에이스가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기존 오리지날 에이스가 익숙해서 인지 더 맛있게 다가오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