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부산 베이커스 센텀시티 초코크루아상/ 크런치크루아상

by 가족바라기 2021. 6. 26.

여러분 백화점도 식품코너서 마감세일 하는 것 알고 계셨나요.

저도 우연히 저녁에 신세계 백화점에 갔다가 식품코너 마감세일 하고 있길래 빵이랑 이것 저것 구매했네요.

마감세일은 저녁 7시부터 하는 것 같았어요.

초밥, 샐러드, 빵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할인율도 10%-50%까지 판매하는 곳마다 다 달랐어요.

베이커스 센텀시티점(신세계 백화점 지하)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영업시간: 백화점 시간

 부산 베이커스는 전포본점과 남포점에도 있어요.

해운대에 위치하고 있는 베이커스 센텀시티점을 처음으로 이용했을때 빨미까레를 먹어보기 위해 갔었는데 이번에는 크로와상들이 맛있어보여 두개 집어왔습니다

베이커스는 빨미까레 초코, 치즈 맛이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지만 빨미까레 못지않게 인기있는 제품은 크루아상이지 싶어요.

 

베이커스 크루아상은 크기도 큼직하고 맛들도 다양해요.

가장 인기있는 초코크루아상이랑 인절미, 크런치, 플레인, 말차, 먹물, 등 크로와상 종류들이 정말 많아 크루아상을 골라먹는 재미도 있어 많이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베이커스는 빵들이 대체적으로 가격대가 나가서 선뜻 안사지던데 저녁에 가니 30%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어 구매하게 되었네요.

 

가장 인기메뉴 중 한가지 인 초코크루아상 가격은 4500원인데 할인받아 3150원에 구매했습니다.

보통은 인기가 많아 솔드아웃되는데 오늘은 저녁까지 남아있어서 바로 담았네요.

베이커스의 초코 크루아상은 겹겹이 되어 있는 페스츄리의 바삭함과 진한 초코가 조화를 이루어 정말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크기도 큼직해 먹는 즐거움을 느꼈습니다.

초코 크루아상 반을 잘랐더니 지저분해졌네요.

먹어보니 겉바속촉 겉은 바삭바삭하면서 속은 촉촉해 식감도 좋아 자주 찾게 되는 맛이예요.

달달한게 당길땐 초코 크루아상 만한게 없죠.

 

두번째는 베이커스 크런치 크루아상입니다.  가격은 4500원인데 30%할인받아 3150원에 구매했습니다.

베이커스 크런치 크루아상은 위에 진한 초콜릿이 코팅되어 있고 크런치가 콕콕박혀있는데 그위에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도 올려져있어 비주얼이 먹음직스러워 바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초코 크루아상 처럼 크런치 크루아상 속에도 아무것도 들어 있지 않지만 겉에 두툼한 초코와 크런치가 있어 오히려 크런치의 식감을 온전히 느낄수 있어 좋았습니다.

 

크루아상 하면 떠오르는 단어 겉바속촉

겉이 바삭바삭한데 초코의 달콤함에 크런치의 고소함까지 더해 씹는 식감이 두배가 되는 것 같아요.

 

제가 초코를 좋아해 초코 크루아상을 즐겨 찾지만 크런치 크루아상도 정말 맛있어 다시 찾게 될 것 같아요.

백화점이 가까이 있거나 저녁시간에 백화점 갈일 있으시면 백화점 마감세일도 한 번 이용해보세요.

저렴하게 다양한 식품들도 구매할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