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신상과자 해태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by 가족바라기 2021. 6. 21.

홈플러스갔을때 롯데 명가 찰떡파이랑 같이 사온 해태 후렌치파이 신상 샤인머스캣입니다.

딸기와 사과 맛으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 새로운 맛이 나왔다고 하니 안 먹어볼수가 없겠죠.

요즘 신상 과자들이 참 많아 골라 먹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해태에서 여름을 맞아 후렌치파이를 샤인머스캣 맛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64겹의 파이 위에 달콤한 샤안머스캣 잼이 올려져있어요

샤인머스캣 0.1%, 리얼 샤인머스캣 착즙액이 함유되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후렌치파이는 딸기 맛, 사과맛이 익숙해 가끔 사먹는데 샤인머스캣 이라니 상큼하니 색다른 맛이 나 맛있을 것 같아요.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은 총 내용량은 192g(13g 15봉지) 총 칼로리는 825kcal(1봉지 55kcal  15봉)

1봉지 당 1일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포화지방이 9%로 높고 지방, 당류 순으로 높았어요.

홈플러스에서 2990원에 구매했습니다.

낱개 포장되어 있어 먹기 좋게 포장 되어 가지고 다닐수도 있고 언제던지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을 먹어보니 딸기나 사과 맛보다는 파이가 살짝 눅눅한 느낌이 들었구요.

진하지는 않지만 샤인머스캣 향이 나는 것이 달달하면서 상큼해 맛은 있었어요.

아쉽다면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파이가 좀 더 바삭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다음에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 먹어봐야겠어요.

그리고 기존 딸기나 사과 파이처럼 맛이 진하면 더 맛있게 다가올것 같아요.

지금까지 해태 신상 과자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을 먹어본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