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롯데명가 찰떡파이 크림치즈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6. 20.

주말에 홈플러스를 둘렀더니 명가 찰떡파이 크림치즈맛이 새로 나와 이벤트 코너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더라구요.

제가 초코가 들어있는 존득존득한 찰떡파이를 좋아해 가끔 사먹는데 크림치즈맛이 나왔다니 안 먹을 수는 없죠.

바로 명가 찰떡 파이 크림치즈랑 다른 신메뉴 과자들도 장바구니에 바로 담았습니다

롯데 명가 찰떡파이는 기존 초콜릿이 들어있는 찰떡파이가 많은 분들에게 인기있었다면 찰떡파이 크림치즈맛은 치즈맛이 강해 치즈를 좋아한다면 좋아할 것 같은데 느끼한 면도 있어 호불호가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명가 찰떡파이 크림치즈는 크림c치즈크림-S 22%, 크림치즈코팅- S 15%, 찹쌀 2%, 가공치즈 0.2%가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크림치즈답게 치즈가 많이 들었네요.

총내용량은 250g( 25g 10봉) 1봉당 100kcal로 총 칼로리는 1000kcal입니다.

총내용량당 지방은 36g 67%, 포화지방은 140%로 대체적으로 지방이 높은 것 같아요.

가격은 3990원으로 가격대가 있는 편입니다.

명가 찰떡파이 크림치즈는 낱개로 포장되어 있어 한꺼번에 먹기보다는 먹고 싶을때 하나씩 꺼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포장은 분홍과 하늘색이 조화를 이뤄 새련된 느낌이 들었어요.

찰떡파이 크림치즈를 꺼내보니 원조 찰떡파이보다는 크기가 작았구요, 마카롱 크기만하다고 보면 될것 같아요.

반을 잘라보니 크림치즈가 듬뿍들어 있어 치즈 덕후들에게 인기템일거라 생각듭니다

한입먹어보니 크림치즈 맛도 강해 예전에 먹었던  뽀또 치즈맛 과자가 생각나는데 거기에 쫄깃한 식감이 더한 것 같아요.

 

롯데 명가 찰떡파이 크림치즈는 쫀득쫀득한 식감도 좋고 크림치즈의 고소한 맛이 더해 맛있었어요.

찰떡 그림치즈는 달달한 맛이 강해 아메라카노랑 먹으면 더 잘어울릴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