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티아시아 키친, 전지현카레/ 치킨마크니 커리/ 비프마살라 커리

by 가족바라기 2021. 6. 16.

오늘 홈플러스에 살게 있어 갔다가 눈에 띄는게 있었어요.

저랑 딸이 인도 카레를 좋아하는데 전지현커리로 유명한 티아시아커리가 16일까지 1+1 행사를 하고 있길레 이기회를 놓칠수없어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왔습니다.

사실 전지현씨가 광고하는 것 보고 먹어보고 싶었거던요.

샘표의 브랜드 티아시아 커리는 인도와 태국 현지 조리 방식 그대로 15가지 향신료, 크림, 코코넛밀크를 넣어 색다르면서도 우리 입맛에 꼭 맞는 깊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각 3490원으로 비싸긴한데 16일 오늘까지 1+1 행사라 하나에 1745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는 분말 강황이 풍부한 오리지널 옐로 커리 그대로 매콤하게 즐기는 정통 인도식 커리고

치킨 마크니 커리는 상큼한 토마토와 고소한 생크림이 입맛을 돋우는 인도식 커리입니다. 

코코넛 크림,바닷가재살, 계란을 더해 고소함이 가득한 타이 스타일 커리이구요.

비프 마살라 커리는 분말 강황이 풍부한 오리지널 옐로 커리 본연의 맛을 살린 인도식 커리입니다.

4종의 커리 중 가장 인기있는 비프 마살라 커리로 1인분이고 총내용량은 170g 에 200kcal입니다.

티 아시아 키친 마살라는 오리지널 옐로 커리 본연의 맛을 살린 정통 인도식 커리입니다.

순카레분, 가람마살라, 소고기, 소고기엑기스페이스트, 소고기 육수베이스가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강황의 산지로 유명한 마드라스에서는 강황이 듬뿍 들어가 황금색을 띄는 커리를 즐깁니다.

이지역의 커리는 한국식 '카레'와 비슷한 점이 많아 가장 인기있는 제품인가봅니다.

조리방법은 두가지로 전자레인지에 돌릴때는 절취부분을 자른후 봉지재 그대로 세워서 데워드시면되고

끓는 물 조리시 봉지 그대로 물에 넣고 3분간 데워드시면 됩니다.

저는 두번째 끓는 물에 넣어 데워서 먹었습니다.

비프마살라 커리가 가장 인기있다고 해서 먼저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따뜻한 밥에 2/3정도 붓고 1/3 정도는 또띠아에 찍어 먹기로 하고 다른 그릇에 담았습니다.

또띠아는 딸이 준비했는데요,

간 마늘로 마늘기름을 만들어 또띠아를 구워 비프 마살라 커리에 찍어 먹었습니다.

마늘향이 나는게 카레에 찍어먹으니 별미였어요.

아보카도와 토마토를 넣어 만든 과카몰리를 만들어 비프 마살라 커리에 찍어 먹었습니다.

 

딸이 외국에서 살다보니 이런 메뉴들을 좋아해 종종 해주는데요, 생각보다 건강한 음식같아 맛있더라구요.

치킨미크니는 best 메뉴로 커리의 본고장 인도 델리에서 탄두리 치킨에 토마토와 크림, 버터를 넣어 만든 것에 유래했다고 합니다.

 

티아시아 치킨 마크니는 싱싱한 토마토의 상큼함이 가득하고 생크림, 버터의 고소한 풍미와 쫄깃하게 씹히는 닭다리살로 인도 왕실 요리 전문 셰프의 레시피로 완성된 정통의 맛입니다.

치킨 마크니 커리는 1인분으로 총내용량 170g에 275kcal입니다.

휘핑크림 21%, 닭고기 8%, 토마토 페이스트 4%, 가람마살라 0.75%, 순카레분 0.01%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치킨 마크니 커리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카레인데요

제가 카레를 좋아해 자주먹는데 치킨 마크니 커리는 기존에 익숙하게 먹었던 카레와는 다르게 부드러우면서 입안에 착감기는 것이 감칠맛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기존 카레의 고급버전이라고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카레밥으로도 맛있지만 난이나 또디아에 찍어먹어도 별미로 좋을 것 같아요.

 

샘표의 티 아시아 키친 커리는 전지현 카레로 유명한데요, 오늘은 치킨 마크니 커리랑, 비프 마살로 커리를 먹어보았는데 제입엔 치킨 마크니 커리가 더 입에 착 감기는게 더 맛있었습니다.

 

입맛없을때나 가끔 인도식 카레가 먹고 싶을때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