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센텀시티 맛집 오규당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이용한 솔직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7. 3.

오늘은 볼일이 있어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을 갔다가 나의 저녁을 위해 푸드코드를 다녀왔습니다.

혼자 저녁을 먹는데 덥기도 하고 만들어 먹기도 귀찮기도 해서 편한길을 선택했네요.

오늘은 신세계 맛집, 센텀시티맛집 오규당을 이용한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오규당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 10:30- 20:00(매월 3째주 월요일 휴무)

             금요일, 주말, 공휴일: 10:30-20:30

전화번호:050-71375-3853

http://naver.me/57wZr0j8

 

오규당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오규당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일식 일식당

m.map.naver.com

부산 해운대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푸드코트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푸드코트에 눈에 띄는 음식들이 있어 찾아 간 곳입니다

소고기 대왕 불초밥 

특제 배합초와 다양한 고명, 야끼소스의 조화로 만드는 일품 특상 수제 스시롤이라고 합니다.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과 불초밥 특허 출원이라니 사람을 끌어들이기에 충분해보입니다.

전복불초밥, 장어불초밥, 새우불초밥, 아보카도불초밥.아스파라거스불초밥, 구운계란불초밥 등 불초밥도 종류가 참 다양합니다. 

 

가격은 하나에 3000원에서 3500원으로 가격대가 있어 보입니다.

치즈폭탄멘치카츠, 꿀겨자멘치카츠, 와사비멘치카츠, 크림치즈 멘치카츠 등 멘치카츠도 종류들이 다양했는데 가격은 하나에 3500원입니다.

저는 칠리새우멘치카츠맛을 하나 구매했습니다.

수림프파인애플필라프롤, 쉬림프계란필라프롤, 쉬림프햄필라프롤,쉬림프치즈필라프롤 등 필라프롤도 맛들이 다양했고 가격은 하나당 3500원입니다

제가 구매한 건 쉬림프파인애플필라프롤, 장어불초밥, 치즈불초밥(?), 칠리새우멘치카츠 각각 하나씩 구매해

개당 500원씩 할인받아 11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접시에 담아보니 더 맛있어보입니다.

오늘 저녁은 나만을 위한 마찬을 마련했는데 불초밥이라 그런지 불향이 나 먹음직스러운 입맛을 다시게

하네요.

불초밥은 김밥처럼 장어, 전복, 치즈 등 메인재료들이 하나씩 들어가고 다른 속재료와 함께 불향입힌 얇은 소고기로 몇겹 돌돌말았네요.

겉모습과 달리 속은 그냥 평범하네요.

장어 불초밥이랑 치즈 불초밥을 한 입 먹어보니 불향이 확실히 나지만 식어서인지 고기들이 질기고 맛들은 장어랑 치즈맛은 찾아볼수가 없고 그냥 똑 같더라구요.ㅎㅎ

하나에 3000원씩이나 하는데 이 가격에 서브웨이나 다른 메뉴를 찾게될 것 같아요.

불초밥은 생각보다 제 입에는 안맞아 다시는 안 사먹을 것 같아요.

칠리새우 멘치카츠 가격은 3500원

멘치카츠가 이름은 다양한데 속에 들어간건 같은데 위에 뿌려져있는 재료만 다른 것 같아요.

겉모습은 고로케 같은데 속은 맛을보니 고기보다는 감자 맛이 더 강해 감자를 더 많이 넣은 것 같아요. 

칠리새우맛이라 새우가 좀 들어있지 않을까?했는데 위에 올려진 작은 새우가 다더라구요.

맛은 솔직히 무슨맛인지 모르겠더라구요. 그냥 고로케가 더 맛있지 않을까 싶어요.

쉬림프파인애플필라프롤 가격은 3500원입니다.

오늘 먹은 메뉴 중 가장 괜찮았던 것 같아요

반을 잘라보니 또띠아 속에 바삭한 새우튀김에 파인애플, 볶은밥(?)이 들어가 있었는데

한입먹어보니 새우가 바삭해서 맛있었는데 튀김특유의 느끼함을 파인애플이 잡아줘서 새우와 파인애플, 밥의 조화가 은근히 잘 어울려 좋았습니다.

 

오늘은 오규당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에서 불초밥, 멘치카츠, 필라프롤을 먹어보았는데 불초밥과 멘치카츠는 많이 아쉬웠고 필라프롤은 처음 먹어보았지만 재료들이 조화를 이뤄 맛있었어요.

 

재구매의사는 오규당은 한번 먹어본걸로 만족하고 다른 음식점으로 눈을 돌릴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