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GS편의점 신상 브레디크 떠먹는 반반롤, 메론크림빵. 초코바나나 큐브파운드

by 가족바라기 2021. 7. 5.

오늘은 GS편의점 갔다가 신상들이 할인하길래 구매했습니다.

요즘은 편의점 빵이지만 퀄리티 좋은 제품들이 많은데요, 이번에 산 빵들도 GS자회사 브랜드 브레디크

제품이라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지금부터 GS 신상 빵들을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gs편의점에서 브레이브걸스가 모델인 자사의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 제품을 2+1 하길래 

메론크림빵, 떠먹는 반반롤, 초코 바나나 큐브 파운드를 구매해 왔습니다.

메론크림빵이랑 떠먹는 반반롤은 각각 2500원, 초코바나나 큐브 파운드는 3200원

총가격은 5700원 통신사 할인 5% 받고 동백전으로 5420원에 구매했습니다.

브레디크 떠먹는 반반롤(초코& 바닐라)은 gs편의점 신상으로 요즘 인기있는 제품으로

달콤한 초코와 바닐라 크림을 반반씩 함께 즐길수있는  떠먹는 롤케익이라고 합니다.

냉장제품이라 유통기간은 짦아 바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브레디크 떠먹는 반반롤은 총내용량 58g에 183kcal이며, 가격은 2500원입니다.

롤케익 한조각과 브레이브걸스의 띠부띠부씰이 랜덤으로 1종씩 들어있어요,

롤케익을 먹어보니 빵은 부드러웠고 초코크림도 맛있게 달고 바닐라 크림은 바닐라 향이 강하진 않았지만 둘다 맛있었어요.

가격대가 살짝 나가지만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gs편의점 신상 브레디크 메론크림빵 

메론크림을 가득담아 시원하게 즐기는 달콤한 메론크림빵

겉모습은 브걸의 민영 사진만 없었다면 옛날 팥빵이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

브레디크 메론크림빵은 총내용량 100g에 407kcal, 가격은 2500원으로 가격대가 편의점인데도 빵집 가격

만큼 하는것 같네요.

브레디크 메론크림빵은 팥빵보다 크기는 좀 작은 것 같고 봉지에 그냥 들어있지 않고 그릇에 담겨져있네요.

플라스틱을 이용안하는게 더 좋을 것 같은데 그릇에 담겨져 나왔네요.

그릇에 담겨진 이유가 깔끔한 이미지 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반을 잘라보니 메론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메론의 달달함이 풍겨져 나오는 것 같아요.

먹어보니 빵은 퍼석하지는 않고 찰져서 쫀득한 식감에 메론크림이 듬뿍들어 맛있어 크기는 작지만 나름 만족스러웠어요.

브레디크 초코 바나나 큐브 파운드는 달콤한 바나나 크림과 초코가 만난 촉촉한 파운드 케이크입니다.

총내용량은 110g에 429kcal로 초코라 그런지 칼로리가 은근히 나가네요. 가격은 3200원입니다.

겉부분이 초코 코팅으로 덮여 있었는데 조금 녹아 코팅된 부분이 떨어져 나가 바닐라 크림이 가득든게 보이네요.

비주얼은 먹음직스러워 보이고 초코랑 바닐라가 잘 어울려 풍미를 잘 살려 맛있을 것 같습니다.

초코파운드 케익이 촉촉하면서 바닐라 크림과 잘 어울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여름에 시원한 아메리카노나 우유랑 먹으면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쁘걸띠부띠부실이 랜덤으로 1종씩 들어있는데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2종 들어있고 단체 한장이 들어있었어요.

브레이브걸스가 요즘 핫한 만큼 브레디크 빵들도 인기있다고 들었습니다.

제가 먹어본 메론크림빵. 초코 바나나 큐브파운드, 떠먹는 반반롤 모든 제품들이 가격대가 있어서 아쉽지만 달달하니 맛은 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