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센텀맛집 이흥용 과자점 불루베리 크림치즈

by 가족바라기 2021. 7. 7.

오늘은 건강한 빵을 만드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이흥용 과자점을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른 메뉴를 사러갔다가 제가 좋아하는 이흥용 과자점 빵을 하나를 덤으로 사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을 가면 이흥용 과자점을 그냥 못지나치겠더라구요.ㅎㅎ

이흥용과자점 신세계백화점센텀시티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대남로 35 지하 1층

영업시간: 평일(월-목)10:30-20:00

             금-일 10:30 -20:30분

전화번호:051-745-2038

이흥용 과자점은 1995년 문현 본점인 부산의 작은 빵가게에서 시작하여 27년의 전통을 이어오며 비수도권 최초 제과 제빵 명장에 선정되어 대한민국 제과명장 13호입니다.

 

부산은 사직점, 문현본점,구서점,부산대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 있으며, 신세계백화점 마산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도 이흥용 과자점이 자리잡고 있다고 합니다.

 

빵을 만드는 오늘 하루도 정성을 담아 느리지만 행복한 빵을 만드는 행복한 느림보

빵이 발효되는 시간을 충분히 기다려주고 정성을 쏟아 만들어 내는 슬로푸드를 지향한다고 합니다.

이흥용 과자점은 인기메뉴 명란바게트를 비롯한 다양한 빵들이 많았는데 그 중 불루베리 크림치즈 빵이 눈에 들어왔는데 10% 할인되어 2900원에 판매한다고해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불루베리 크림치즈 사이즈도 큼직하면서 가격은 비싸지 않아 좋았어요.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빵속에 불루베리가 풍성하게 박혀 있어서 발효빵 특유의 단백함, 구수함과 달콤새콤한 불루베리 맛이 어우러져 풍미를 잘 느낄 수 있었어요.

또한 인위적인 첨가물이 단맛이 아니라 불루베리 자체의 단맛이 진하게 느껴져 먹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발효빵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빵에 비해 상대적으로 오래씹어야하지만 자연 효모를사용해 소화 흡수가 잘 되는 것인데 저처럼 밀가루에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에게는 딱 인 곳입니다.

 

불루베리 잼 밑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불루베리의 달달함과 잘 어울렸고 쫀득한 빵과도 잘 어울려 씹는 식감이 좋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무엇보다도 빵들은 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한데 이흥용 과자점 빵들은 전혀 그렇지 않고 속이 편안해 제가 이흥용 과자점을 자주 이용하는 이유중 하나입니다.

 

다음에가면 무슨 빵들을 먹을까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부산은 비가 엄청 왔었는데 다른 곳들은 어떤가요?

코로나도 극성이던데 다들 코로나 조심, 비조심하고 건강조심하세요.

 

https://lsmpkt.tistory.com/488

 

센텀맛집 이흥용 과자점/생딸기 몽블랑/생딸기 크림치즈빵/명란바게트먹어본 후기

몇일전 평일날 늘 공부만 하는 딸아이를 데리고 기분전환도 시킬겸 설날을 맞이하여 사람이 적은 오전을 택해 옷을 사러 신세계백화점을 둘렀어요. 마음에 든다는 옷도 사고 집에 돌아오는 길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