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강남 맛집, 언주로맛집 담뿍화로 된장찌개

by 가족바라기 2021. 7. 10.

몇일전 서울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점심시간이 다되어 지인이 맛집이라고 소개해준 집을 다녀왔습니다.

맛녀석들에도 출현한 곳이라고 하니 더 기대가 되더라구요.

지금부터 담뿍화로 된장찌개집을 이용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담뿍화로 된장찌개 언주로점

위치; 서울 강남구 언주로 99길9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일요일 휴무)

전화번호: 01 - 508 -8584

 

담뿍화로된장찌개 언주로점
서울 강남구 언주로99길 9
http://naver.me/xdIjGJ9k

 

담뿍화로된장찌개 언주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67 · ★4.43 · 평일 11:00 - 21:00, 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화로된장찌개는 전통방식의 된장원료를 사용하여 그 맛의 깊이가 다르다고 합니다.

담뿍화로된장찌개 집은 매일 신선한 재료로 된장육수를 만들고 있으며 이에 제철채소(부추,냉이, 달래 등)를 고명으로 사용하여 계절마다 색다른 맛과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맛녀석들 84회를 보니 고소하고 단백한 된장찌개의 매력에 빠져 정말 맛있게 먹는 맛있는 녀석들을 볼수 있었는데요. 그 맛이 궁금해 빨리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담뿍화로된장찌개 언주로점은 2월 25일부터 배달도 한다고 하니 코로나가 심한 요즘 맛있는 된장찌개를

집에서도 먹을수 있다니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들 이용하시더라구요.

음식들이 바로바로 나와 회전은 잘되어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식사메뉴와 구이메뉴가 있었는데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대부분 화로 된장찌개와 제육볶음을 주문했습니다.

저와 딸은 맛녀석들이 맛있게 먹은 화로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화로 된장찌개 가격은 8000원입니다.

기본반찬으로 무생채, 백김치, 오뎅볶음, 김자반이 나왔습니다

새콤달콤 무생채랑 밥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밥 비벼 먹을때 넣어 먹으면 맛있는 계란후라이도 1인당 하나씩 두개가 나왔습니다.

비빔밥에 빠지면 서운한 계란후라이를 챙겨주시는 사장님 센스가 돋보이는 것 같네요

밥도 양푼이에 주셨어요. 모든 재료들을 넣고 비벼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배고파 아무생각없이 먹어버렸네요 .

보글보글 된장찌개도 나왔는데 청국장처럼 걸쭉한 것이 감칠맛이 나 정말 맛있더라구요.

두부도 두툼한것이 많이도 들어있고 부추랑 야채들도 푸짐하고 땡초가 들어가 얼큰하니 맛잇었는데

양푼이에 김지반을 넣고 무생채, 계란후라이에 된장지개도 듬뿍 넣어 비벼먹으니 된장찌개의 진한 풍미가 느껴져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녀석들처럼 참기름 한방울 넣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은데 아쉽지만 김자반으로 대체했더니 고소함이 더 느껴진 것 같아요.

 

담뿍화로된장찌개 집을 지인소개로 처음 이용했는데 된장찌개가 감칠맛 나는게 생각보다 더 맛있게 먹어 소개해준 지인에게 감사해야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담뿍화로된장찌개집 주위에 있으면 한 번 이용해보세요.

맛있어 추천하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