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빵추천 소보루듬뿍데니쉬식빵과 아이엠 무안 양파

by 가족바라기 2021. 7. 11.

저번사간에 이어 오늘도 파리바게트 빵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파리바게뜨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딸과 저는 빵을 정말 좋아하지만 제 속이 많은 빵들을 못받아주는게 너무 아쉽습니다.ㅠㅠ

파리바게뜨를 오랫만에 갔더니 정말정말 먹고 싶은 빵들이 많아서 뭘 먹어야할 지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요...

빵순이들에게 이곳은 천국이나 다름없죠 ㅎㅎ

그 중 제가 골라온것은 소보루듬뿍데니쉬식빵과 아이엠 무안 양파~ 예요.

파리바게트가 무안 양파와 상생협약을 체결해 양파를 이용한 신제품 4가지를 선보였습니다.

첫번째 네가지 토핑과 아삭아삭한 양파가 듬뿍 들어간 양파꽃빵"양파꽃이 피었습니다"

두번째는 무안 양파의 단면을 형상화하나 크림치즈 양파빵 '아이엠 무안양파'

세번째는 남녀노소 어른아이 모두 좋아하는 어니언링'너와 나의 양파고리'

네번째는 햄, 치즈, 옥수수콘이 들어간 피자빵 '양파 품은 달' 등 4종이 나왔지만

 

신메뉴를 먹어보고 싶어도 아이엠 무안양파 빼고 다른 양파빵들은 다 팔리고 없더라구요 ㅠㅠ

다음번에 한번 먹어보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소보루듬뿍데니쉬식빵 가격은 4300원

아이엠 무안양파 1900원

 

소보루듬뿍데니쉬식빵 총내용량은 510g(100g 당 300kcal) 총 1500kcal 조금 넘는것 같아요.

페스츄리 식빵이라 뜯어 먹는 재미도 좋아요.

소보루듬뿍데니쉬식빵 크기는 생각보다 꽤 커서 한 번에 다 먹기는 힘들더라구요 ㅎㅎ 식빵위에 저런 크럼블들이 잔뜩 올라가있어서 식감도 소보로빵과 똑같고, 달달한 맛이 진하게 났어요.

 

거기다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소보로빵의 업그레이드버전 같더라구요 ㅎㅎ

처음에는 온전한 식빵의 맛을 느끼고 그 다음번에는 집에서 만든 블루베리잼을 발라먹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맛있어 그냥 먹었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게 식감을 더 느끼고 싶다면 에어프라이기를 돌려 먹는걸 추천합니다. 여기에 커피랑 먹어도 더 잘 어울리겠죠.

 

파리바게트 식빵 중 소보루듬뿍데니쉬식빵 추천하고 싶어요.

그 다음은 이번달 신 메뉴 아이엠 무안 양파예요. 이 메뉴도 인기가 꽤 많아서 금방금방 빠지더라구요.

생김새도 양파같이 생겨서 어떤 맛이 날까 정말 궁금했는데  겉은 살짝 단단한 느낌이 났어요.

 

속은 뭔가 텅 비어서 반 갈랐을때 깜짝 놀랬어요. 저는 양파가 잔뜩 들어가있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게 뭔가 싶었어요

 

살짝 실망한채로 한 입을 베어물었는데 오, 기대 이상이었어요. 어니언베이글에 어니언크림치즈를 올린 맛이였어요.

 

개인적으로 어니언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겉만 보고 판단한 것에 반성을 하며

왜 인기가 많은지 새삼 깨달았답니다. 에어프라이기에 데워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이렇게 두 가지의 빵을 먹어보았는데요, 둘 다 너무 맛있어서 다음번에는 빵을 더 사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ㅎㅎ 

여러분들은 파리바게트 신메뉴 드셔보셨나요? 안드셔보셨다면 한 번 드셔보세요. 

물론 오후보다는 오전에 가야 구매할 수 있을거예요.

저도 오전에 가서 양파 신메뉴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

 

https://lsmpkt.tistory.com/643

 

파리바게뜨 빵 촉촉한 초코데니쉬롤, 더블초코

비도 거치니 공기도 맑아 한바퀴돌다가 배민에서 파리바게뜨 상품권을 할인받아 사둔게 있어 오랫만에 다녀왔습니다. 배민에서 파리바게뜨에서 9000원 이상사면 3000원도 할인되어 저와 딸이 좋

lsmpkt.tistory.com

 

댓글